실시간 인기글

  • 중절 3주차 몸보다 마음이 더 오래 걸리네요

    토닥톡
    서온데이
    26.06.16
    수술한 지 벌써 3주가 됐어요
    이젠 출혈도 없고 몸 상태가 많이 회복돼서
    일상생활하는 데 큰 불편은 없어요
    그런데 몸이 괜찮아질수록 오히려 생각이 많아지네요
    다음 생리는 언제 할지
    몸에 문제는 없을지 괜히 검색하게 되고
    문득 수술 당일이 떠오르기도 해요
    몸은 생각보다 빨리 회복됐지만
    마음은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더보기
    조회 58
    댓글 0
    토닥 0
  • 피임실패로 인한 원치않는임신

    토닥톡
    파김치
    1일전
    5월말에서 6월초에 피임실패로 인하여 현재 임신을 하게 되었는데 이제 2-3주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제가 대학교 1학년이긴 한데 빠른년생이라 법적으로는 아직 미성년자 입니다 그래서 중절 수술을 하려고 하는데 부모님께 무조건 말 하는게 맞는거겠죠? 그냥 아무한테도 말 안하고 죽을까 생각도 했는데 남자친구가 도저히 말리고 부모님께 잘 말해보라고 당부하는데 부모님께 말했다가 너무 큰 실망을 안겨드리고 대못을 박을까봐 걱정입니다 그래도 말 하는게 낫겠죠? 제발 도와주세요.. 혹시 보호자 동의 없이 미성년자 중절수술 해주는 곳 있으면 병원정보 알려주세요 제발  더보기
    조회 49
    댓글 3
    토닥 0
  • 두번째 중절 받았습니다. 9주차에 다녀왔어요

    토닥톡
    행복하시길요
    1일전
    그때 이후로 다시는 이런 일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또 제가 이 어플을 깔게 될 줄은 몰랐네요...하

    나중에 임신을 하지 못하게 될까 봐 걱정도 많이 했고,
    그냥 낳아야 하나 고민도 했습니다.
    근데 지금은 도저히 상황이 아닌 것 같아서 지우기로 했어요
    저는 상담한 당일에 수술까지 받고 왔어요
    수술 전에는 금식을 해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병원 알아보실 때는 금액에 뭐뭐 포함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저는 초음파/ 수술 비용/ 영양제/ 유착방지제 등등 포함된 곳으로 다녀왔고,
    추가 비용 없는 곳으로 다녀왔어요.
    병원마다 다르니까 미리 확인해보는걸 추천드려요.
    병원에 전화해 보는 것도 좋구요
    전에 갔던 곳은 추가비용 있었거든요......

    그리고 이번에는 의사선생님이 편하게 대해주셔서
    조금이나마 마음이 나았던 것 같아요....
    수술 후 관리 방법이나 조심해야 할 부분들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몸 관리도 중요하지만 저는 수술 후에는 정신건강 관리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처음에 갔을때는 진짜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는데...
    여기에 계신분들 중 그런 분들이 있다면
    혼자 참지 말고 병원가서 상담이라도 받길바래요..
    몸도 힘든데 마음도 힘들면 안되잖아요
     더보기
    조회 48
    댓글 1
    토닥 0
  • 남자친구한테 얘기 가족한테 얘기

    토닥톡
    이가라너댜
    21시간전
    남자친구와 한달정도 만났고 제가 엄청 사랑하는 건 아니지만 좋은 사람입니다 혼자 임신인 걸 알게됐고 얼마 안됐는데 말해야할꺼요…
    그리고 가족한테는 말해여할까요 말할 자신은 절대 없지만 중절 수술을 하고 부모님을 볼 자신도 없어요…. 평생 숨길 수 있을까요

    생각이 정말 많은 편이라 뭘 하든 중절 수술을 한 나. 가 계속 생각이 날 거 같아요 언젠가는 잊혀질까요…
     더보기
    조회 39
    댓글 3
    토닥 0
  • 7주차 고민

    토닥톡
    뽀일
    11시간전
    언녕하세요. 이미 결혼을 혼전임신으로 해서 쌍둥이를 낳고 전 남편과는 이혼을 했어요 그리고 일년뒤에 좋은사람을 만나서 살고있는데 아기가 생겼어요 ㅠㅠ … 지금7주차 정도이구요 새로 만나는 사람은 정말 좋은 사람이고 다 떠나서 제 아픔을 보듬어준 사람이기도 해요 ,, 그쪽 부모님과 저희집 부모님이랑도 만나서 결혼은 언제할지 그런것도 이야기가 끝났었구요..! 아기는 남자쪽 부모님이 한명 더 낳았으면 좋겠다라고 톡으로 하는걸 봤긴했어요 저한테 직접적으로 말하진 않았구요ㅠ 근데 저는 지금 자신이 없어요 ㅠㅠ 지금 아기들만 키워도 너무 벅차고 결혼식하고 순서대로 하고싶었던 마음도 있구요… ㅠㅠ 오빠는 지금이 기회다 낳자 낳자 하는데 저희부모님한테 말하는것도 너무 무서워요 저희엄마는 절대 애는 더 낳지마라 라고 하셨거든요,,, 근데 이말은 어떻게보면 이기적인 말이기도한데 ㅠㅠ…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ㅠㅠ… 아 그리고 임신인줄모르고 다이어트한약도 계속 먹어왔구요 ㅠㅍㅍㅍ퓨ㅠㅠㅠ 그게 제일 걱정이에요 저에게 지혜를 주세요 ㅠㅠㅠㅠ  더보기
    조회 31
    댓글 0
    토닥 0
  • 고양시 가까운 정말 괜찮은 병원 추천부탁드려요

    토닥톡
    뭉몽밍
    1일전
    아무래도 수술이다보니 이래저래 심난하네요.. 고양시에서 괜찮은곳이나 가까운 서울도 좋습니다  더보기
    조회 12
    댓글 2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어떻게 하실건가요?

    토닥톡
    탈퇴회원
    26.01.26
    20대 초이고
    작년 11월에 5주차 중절 수술 했습니다
    남자친구랑 같이 해결했지만 최근에 헤어져
    이와 관련된 문제로 심란한 마음이 있네요
    저랑 남자친구만 이 일을 알고
    고민인 점은 제가 평생 묻어두고 살 수 있을까 싶어서
    혹시 나중에 결혼한 남자에게 말 하지 않아도 될까요?
    비밀로 숨기고 살 수 있을까요..?
    더보기
    조회 374
    댓글 17
    토닥 0
  • 중절 수술 후 피고임 아픔정도와 비용

    토닥톡
    우유웋유융
    26.01.23
    중절수술후 일주일 뒤에 오라고 하셔서 피고임 확인한다고 하셨는대 피고임 제거 해보신 분들과 아픔정도와 비용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조회 232
    댓글 1
    토닥 0
  • 올해 20살인데 4주차 생일이 안 지났어요

    토닥톡
    seoadd
    26.01.22
    생일이 안지나서 만 18세라 미성년자로 분류 되는데 남자친구랑 원치 않는 임신이 됬어요 친아버지는 폭력적이고 욕설을 자주하며 친가를 떠나고 4년간 만나지도 않고 지냈어요 동의을 얻을려면 친권자인 친아버지에게 얘기해야하눈데 방법 없을까요..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275
    댓글 11
    토닥 0
  • 도와주세요

    토닥톡
    닺빛
    26.01.22
    대구입니다
    여동생이 결혽날짜를찹고 동거를 하셨는데 남자의바람으로 파혼을하게 되었습니다
    현재임신20주고 정말 안되는거 알지만 상황이..
    중절수술가능한곳 있을까요
    더보기
    조회 224
    댓글 1
    토닥 1
  • 중절수술 나이

    토닥톡
    jdk0704
    26.01.21
    20살 생일 안 지난 18세 보호자 동의없이 수술이 가능한가요? 더보기
    조회 141
    댓글 2
    토닥 0
  • 어떤 마음으로 살아야할까요

    토닥톡
    탈퇴회원
    26.01.21
    중절 종결하신분들은 여기에 잘 안들어오시겠지만..
    어떤 마음으로 살아야할까요
    잊고 싶어도 안잊혀질것같고..
    무뎌는 지겠죠
    더보기
    조회 300
    댓글 4
    토닥 0
  • 진짜 일상으로 돌아 왔어요

    토닥톡
    토이수톨
    26.01.21
    초기에 받은 수술이라 회복도 빠르고 몸에 큰 부담도 없긴 했지만요

    수술 후에 생리를 하니깐 진짜로 일상으로 다 돌아온 것 같아요 수술 전의 몸으로 온 것 같은...그런..

    생리 끝나면 산부인과 진료 한번 받으러 가봐야겠어요
    더보기
    조회 274
    댓글 7
    토닥 1
  • 오늘 임테기 확인했는데

    토닥톡
    샤샤네
    26.01.20
    당일 상담 수술 가능한곳 알려주세요...ㅠㅠ
    대구나..구미나...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조회 145
    댓글 4
    토닥 1
  • 임시 비공개중인 게시물입니다.

    토닥톡
    으아아웅
    26.01.20
  • 마음이 무겁네요

    토닥톡
    시실리아
    26.01.20
    아이도 있고 나이도있고 조심한다고했는데..
    수술하기로...고민끝에 내린결정입니다.
    대전 아는 병원이 없네요.
    추천 부탁드려요.
    더보기
    조회 245
    댓글 1
    토닥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