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글

  • 중절 3주차 몸보다 마음이 더 오래 걸리네요

    토닥톡
    서온데이
    26.06.16
    수술한 지 벌써 3주가 됐어요
    이젠 출혈도 없고 몸 상태가 많이 회복돼서
    일상생활하는 데 큰 불편은 없어요
    그런데 몸이 괜찮아질수록 오히려 생각이 많아지네요
    다음 생리는 언제 할지
    몸에 문제는 없을지 괜히 검색하게 되고
    문득 수술 당일이 떠오르기도 해요
    몸은 생각보다 빨리 회복됐지만
    마음은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더보기
    조회 58
    댓글 0
    토닥 0
  • 피임실패로 인한 원치않는임신

    토닥톡
    파김치
    1일전
    5월말에서 6월초에 피임실패로 인하여 현재 임신을 하게 되었는데 이제 2-3주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제가 대학교 1학년이긴 한데 빠른년생이라 법적으로는 아직 미성년자 입니다 그래서 중절 수술을 하려고 하는데 부모님께 무조건 말 하는게 맞는거겠죠? 그냥 아무한테도 말 안하고 죽을까 생각도 했는데 남자친구가 도저히 말리고 부모님께 잘 말해보라고 당부하는데 부모님께 말했다가 너무 큰 실망을 안겨드리고 대못을 박을까봐 걱정입니다 그래도 말 하는게 낫겠죠? 제발 도와주세요.. 혹시 보호자 동의 없이 미성년자 중절수술 해주는 곳 있으면 병원정보 알려주세요 제발  더보기
    조회 49
    댓글 3
    토닥 0
  • 두번째 중절 받았습니다. 9주차에 다녀왔어요

    토닥톡
    행복하시길요
    1일전
    그때 이후로 다시는 이런 일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또 제가 이 어플을 깔게 될 줄은 몰랐네요...하

    나중에 임신을 하지 못하게 될까 봐 걱정도 많이 했고,
    그냥 낳아야 하나 고민도 했습니다.
    근데 지금은 도저히 상황이 아닌 것 같아서 지우기로 했어요
    저는 상담한 당일에 수술까지 받고 왔어요
    수술 전에는 금식을 해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병원 알아보실 때는 금액에 뭐뭐 포함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저는 초음파/ 수술 비용/ 영양제/ 유착방지제 등등 포함된 곳으로 다녀왔고,
    추가 비용 없는 곳으로 다녀왔어요.
    병원마다 다르니까 미리 확인해보는걸 추천드려요.
    병원에 전화해 보는 것도 좋구요
    전에 갔던 곳은 추가비용 있었거든요......

    그리고 이번에는 의사선생님이 편하게 대해주셔서
    조금이나마 마음이 나았던 것 같아요....
    수술 후 관리 방법이나 조심해야 할 부분들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몸 관리도 중요하지만 저는 수술 후에는 정신건강 관리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처음에 갔을때는 진짜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는데...
    여기에 계신분들 중 그런 분들이 있다면
    혼자 참지 말고 병원가서 상담이라도 받길바래요..
    몸도 힘든데 마음도 힘들면 안되잖아요
     더보기
    조회 48
    댓글 1
    토닥 0
  • 남자친구한테 얘기 가족한테 얘기

    토닥톡
    이가라너댜
    21시간전
    남자친구와 한달정도 만났고 제가 엄청 사랑하는 건 아니지만 좋은 사람입니다 혼자 임신인 걸 알게됐고 얼마 안됐는데 말해야할꺼요…
    그리고 가족한테는 말해여할까요 말할 자신은 절대 없지만 중절 수술을 하고 부모님을 볼 자신도 없어요…. 평생 숨길 수 있을까요

    생각이 정말 많은 편이라 뭘 하든 중절 수술을 한 나. 가 계속 생각이 날 거 같아요 언젠가는 잊혀질까요…
     더보기
    조회 39
    댓글 3
    토닥 0
  • 7주차 고민

    토닥톡
    뽀일
    12시간전
    언녕하세요. 이미 결혼을 혼전임신으로 해서 쌍둥이를 낳고 전 남편과는 이혼을 했어요 그리고 일년뒤에 좋은사람을 만나서 살고있는데 아기가 생겼어요 ㅠㅠ … 지금7주차 정도이구요 새로 만나는 사람은 정말 좋은 사람이고 다 떠나서 제 아픔을 보듬어준 사람이기도 해요 ,, 그쪽 부모님과 저희집 부모님이랑도 만나서 결혼은 언제할지 그런것도 이야기가 끝났었구요..! 아기는 남자쪽 부모님이 한명 더 낳았으면 좋겠다라고 톡으로 하는걸 봤긴했어요 저한테 직접적으로 말하진 않았구요ㅠ 근데 저는 지금 자신이 없어요 ㅠㅠ 지금 아기들만 키워도 너무 벅차고 결혼식하고 순서대로 하고싶었던 마음도 있구요… ㅠㅠ 오빠는 지금이 기회다 낳자 낳자 하는데 저희부모님한테 말하는것도 너무 무서워요 저희엄마는 절대 애는 더 낳지마라 라고 하셨거든요,,, 근데 이말은 어떻게보면 이기적인 말이기도한데 ㅠㅠ…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ㅠㅠ… 아 그리고 임신인줄모르고 다이어트한약도 계속 먹어왔구요 ㅠㅍㅍㅍ퓨ㅠㅠㅠ 그게 제일 걱정이에요 저에게 지혜를 주세요 ㅠㅠㅠㅠ  더보기
    조회 31
    댓글 0
    토닥 0
  • 고양시 가까운 정말 괜찮은 병원 추천부탁드려요

    토닥톡
    뭉몽밍
    1일전
    아무래도 수술이다보니 이래저래 심난하네요.. 고양시에서 괜찮은곳이나 가까운 서울도 좋습니다  더보기
    조회 12
    댓글 2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전화로 문의하면

    토닥톡
    탈퇴회원
    21.08.20

    임중수 하는 병원인지, 아닌지까지는 알려주는 거 맞죠??

    임테기로 확인한 다음에 두 군데 전화 돌렸는데 

    두 군데 다 안 한다고 그러고 너무 쌀쌀맞게 얘기하셔서 겁이 나서요ㅠ

    뭔가 한 번 그러니까 좀 민망하고 무안해서

    병원 더 알아봐야 되는데 못하고 있어요...

    수원 쪽에 혹시 수술 하는 병원 아시는 분 정보 좀 주실 수 있으실까요

    더보기
    조회 295
    댓글 2
    토닥 0
  • 임테기에 두 줄 떠서

    토닥톡
    탈퇴회원
    21.08.20

    어제 초음파 하고 왔는데 5주라고 하더라고요...

    이 정도면 늦게 안 편은 아닌 거 맞죠?? 임신중절수술 검색해보니까 23주까지는 가능한 거 같던데

    3주면 안 해준다는 병원 없겠죠..?

    다 저 혼자 알아봐야 해서 너무 막막해서요....

    다들 병원 어떻게 찾으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더보기
    조회 364
    댓글 1
    토닥 1
  • 제가 전화한 병원은 다 보호자 동반해야 한다고 해서

    토닥톡
    소리벼
    21.08.20

    지금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서요....

    괜히 의심살까봐 병원에 자세히 물어보지는 않았는데요

    보호자가 꼭 남자여야 하나요? 그러니까 저와 관계를 맺은 사람이어야 하나요..?

    그게 상관없는 거면 그냥 친구 데려가도 괜찮은데

    꼭 남자여야 하는 거면 정말 데리고 갈 사람이 없어서요.......

    혹시 병원 중에 보호자 동반할 필요 없는 곳도 있을까요?

    저 서울 쪽이면 다 상관없는데... 

    더보기
    조회 354
    댓글 1
    토닥 0
  • 임시 비공개중인 게시물입니다.

    토닥톡
    탈퇴회원
    21.08.20
  • 중절하고 생리를 안하는데

    토닥톡
    탈퇴회원
    21.08.20

    작년 12월에 수술을 받고 생리를 안해서 3월 초에 생리유도주사를 맞았어요

    피가 비쳤는데 그때이후로 전혀 생리를 안해요

    생리불순이 된것같은데 혹시 이러신 분들있나요?

    전에는 규칙적으로 했어요

    더보기
    조회 251
    댓글 0
    토닥 0
  • 중절수술했는지 의사가 어렴풋이 알까여?

    토닥톡
    탈퇴회원
    21.08.20

    가족과 산부인과를 가기로 했는데요

    예전에 피치못할 사정으로 한 경험이 있어서 그게 보일까요?


    더보기
    조회 679
    댓글 2
    토닥 1
  • 인천사람인데 서울가서 수술하는게나으려나요

    토닥톡
    탈퇴회원
    21.08.20

    병원은 알아뒀는데 경기권이지만 서울가서 수술하는게좋을지

    소문이날거같아 무서워요

    더보기
    조회 198
    댓글 3
    토닥 0
  • 전화해서 물어봐도 알려주는 병원도 있나요?

    토닥톡
    탈퇴회원
    21.08.19
    저 수원 쪽 병원 알아보는데 수술 자체를 안 하는 병원은 안 한다고 말해주는데
    몇몇 곳은 전화로는 안내해드리기 어렵다고 말하더라고요...
    이렇게 대답하는 건 일단 임신중절수술을 하는 병원이긴 하다는 말이겠죠??
    괜히 갔다가 헛걸음 하는 건 아닐까 싶어서.....
    더보기
    조회 278
    댓글 5
    토닥 0
  • 아무리 임신 초기여도

    토닥톡
    탈퇴회원
    21.08.18
    한국에서는 수술 말고 약물로 인공유산 시키는 경우는 없는 건가요??
    개인이 약물 구매하는 건 안 되는 거 알고 있는데
    전문의 처방으로 하는 경우는 없나 해서요
    더보기
    조회 326
    댓글 6
    토닥 0
  • 수술 받으신 분들은

    토닥톡
    탈퇴회원
    21.08.17
    다들 병원 어떻게 찾으셨나요?
    무작정 앱 깔아서 알아보고 있기는 한데 보통 어떤 루트로 찾으시는지 궁금해서....
    더보기
    조회 438
    댓글 5
    토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