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글

  • 중절 3주차 몸보다 마음이 더 오래 걸리네요

    토닥톡
    서온데이
    26.06.16
    수술한 지 벌써 3주가 됐어요
    이젠 출혈도 없고 몸 상태가 많이 회복돼서
    일상생활하는 데 큰 불편은 없어요
    그런데 몸이 괜찮아질수록 오히려 생각이 많아지네요
    다음 생리는 언제 할지
    몸에 문제는 없을지 괜히 검색하게 되고
    문득 수술 당일이 떠오르기도 해요
    몸은 생각보다 빨리 회복됐지만
    마음은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더보기
    조회 58
    댓글 0
    토닥 0
  • 피임실패로 인한 원치않는임신

    토닥톡
    파김치
    1일전
    5월말에서 6월초에 피임실패로 인하여 현재 임신을 하게 되었는데 이제 2-3주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제가 대학교 1학년이긴 한데 빠른년생이라 법적으로는 아직 미성년자 입니다 그래서 중절 수술을 하려고 하는데 부모님께 무조건 말 하는게 맞는거겠죠? 그냥 아무한테도 말 안하고 죽을까 생각도 했는데 남자친구가 도저히 말리고 부모님께 잘 말해보라고 당부하는데 부모님께 말했다가 너무 큰 실망을 안겨드리고 대못을 박을까봐 걱정입니다 그래도 말 하는게 낫겠죠? 제발 도와주세요.. 혹시 보호자 동의 없이 미성년자 중절수술 해주는 곳 있으면 병원정보 알려주세요 제발  더보기
    조회 49
    댓글 3
    토닥 0
  • 두번째 중절 받았습니다. 9주차에 다녀왔어요

    토닥톡
    행복하시길요
    1일전
    그때 이후로 다시는 이런 일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또 제가 이 어플을 깔게 될 줄은 몰랐네요...하

    나중에 임신을 하지 못하게 될까 봐 걱정도 많이 했고,
    그냥 낳아야 하나 고민도 했습니다.
    근데 지금은 도저히 상황이 아닌 것 같아서 지우기로 했어요
    저는 상담한 당일에 수술까지 받고 왔어요
    수술 전에는 금식을 해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병원 알아보실 때는 금액에 뭐뭐 포함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저는 초음파/ 수술 비용/ 영양제/ 유착방지제 등등 포함된 곳으로 다녀왔고,
    추가 비용 없는 곳으로 다녀왔어요.
    병원마다 다르니까 미리 확인해보는걸 추천드려요.
    병원에 전화해 보는 것도 좋구요
    전에 갔던 곳은 추가비용 있었거든요......

    그리고 이번에는 의사선생님이 편하게 대해주셔서
    조금이나마 마음이 나았던 것 같아요....
    수술 후 관리 방법이나 조심해야 할 부분들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몸 관리도 중요하지만 저는 수술 후에는 정신건강 관리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처음에 갔을때는 진짜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는데...
    여기에 계신분들 중 그런 분들이 있다면
    혼자 참지 말고 병원가서 상담이라도 받길바래요..
    몸도 힘든데 마음도 힘들면 안되잖아요
     더보기
    조회 48
    댓글 1
    토닥 0
  • 남자친구한테 얘기 가족한테 얘기

    토닥톡
    이가라너댜
    22시간전
    남자친구와 한달정도 만났고 제가 엄청 사랑하는 건 아니지만 좋은 사람입니다 혼자 임신인 걸 알게됐고 얼마 안됐는데 말해야할꺼요…
    그리고 가족한테는 말해여할까요 말할 자신은 절대 없지만 중절 수술을 하고 부모님을 볼 자신도 없어요…. 평생 숨길 수 있을까요

    생각이 정말 많은 편이라 뭘 하든 중절 수술을 한 나. 가 계속 생각이 날 거 같아요 언젠가는 잊혀질까요…
     더보기
    조회 39
    댓글 3
    토닥 0
  • 7주차 고민

    토닥톡
    뽀일
    12시간전
    언녕하세요. 이미 결혼을 혼전임신으로 해서 쌍둥이를 낳고 전 남편과는 이혼을 했어요 그리고 일년뒤에 좋은사람을 만나서 살고있는데 아기가 생겼어요 ㅠㅠ … 지금7주차 정도이구요 새로 만나는 사람은 정말 좋은 사람이고 다 떠나서 제 아픔을 보듬어준 사람이기도 해요 ,, 그쪽 부모님과 저희집 부모님이랑도 만나서 결혼은 언제할지 그런것도 이야기가 끝났었구요..! 아기는 남자쪽 부모님이 한명 더 낳았으면 좋겠다라고 톡으로 하는걸 봤긴했어요 저한테 직접적으로 말하진 않았구요ㅠ 근데 저는 지금 자신이 없어요 ㅠㅠ 지금 아기들만 키워도 너무 벅차고 결혼식하고 순서대로 하고싶었던 마음도 있구요… ㅠㅠ 오빠는 지금이 기회다 낳자 낳자 하는데 저희부모님한테 말하는것도 너무 무서워요 저희엄마는 절대 애는 더 낳지마라 라고 하셨거든요,,, 근데 이말은 어떻게보면 이기적인 말이기도한데 ㅠㅠ…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ㅠㅠ… 아 그리고 임신인줄모르고 다이어트한약도 계속 먹어왔구요 ㅠㅍㅍㅍ퓨ㅠㅠㅠ 그게 제일 걱정이에요 저에게 지혜를 주세요 ㅠㅠㅠㅠ  더보기
    조회 31
    댓글 0
    토닥 0
  • 고양시 가까운 정말 괜찮은 병원 추천부탁드려요

    토닥톡
    뭉몽밍
    1일전
    아무래도 수술이다보니 이래저래 심난하네요.. 고양시에서 괜찮은곳이나 가까운 서울도 좋습니다  더보기
    조회 12
    댓글 2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임신극초기 저만 그런가요..

    토닥톡
    지키미
    22.12.18
    몇일뒤에 수술 예정입니다..
    제 인생에 이런일이 일어날 줄은 단한번도 상상하지 않았던 터라
    아직도 눈물이 주룩주룩 계속 나네요
    하루종일 일하다가도 나가서 울고 밥먹다 울고.. 인생끝난거같았어요

    최대한 별거아니다 그럴수도있다 하는데 잘 안됩니다 자책이 많이 되네요

    그리고 남자친구도 싫어지는 기분이 들어요
    연애도 힘들었는데 괜찮을거라고 했지만 생겨버리고
    결국 제 마음 제 몸 다치는거라 괜히 보기싫어지고 헤어질까 생각도 들어요

    그리고 전 앞으로 관계갖기가 너무 무서울 것 같아서.. 이런 여러가지 후유증은 어떻게 하고계신가요
    더보기
    조회 1,270
    댓글 10
    토닥 17
  • 수술 4주지났는데

    토닥톡
    달이
    21.11.24
    테스트기가 아직반응을해요.. ㅠㅠ 분명히 잘되서 소독도
    받았는데 두번오랬을때 한번만 갔어요..
    10월31일에 수술했는데 한참이나 지났거든요
    아직도 두줄로 선명하게 반응하는데 이럴수있나요..
    관계는 일주일전에 콘돔끼고 했고 안새는것도 확실히 확인했거든여ㅠㅠ 미치겠네요.. 남편이 분명히 콘돔안샜고 밖에빼고 콘돔에 질외사정했습니다..ㅠㅠ 이럴수있나요
    더보기
    조회 1,253
    댓글 10
    토닥 1
  • 임신중절수술 엄마한테 들켰어요 도와주세요ㅠㅠ

    토닥톡
    쥬니
    23.01.18

    작년에 5-6주차 쯤 인천에 한 병원에서 수술받고

    당시 남자친구와 반씩 현금으로 결제하였고, 병원측에 서류상 흔적안남게 잘 해달라고 했는데요ㅠㅠ

    어제 엄마가 갑자기 심각하게 방에오더니 너 낙태수술했어? xx산부인과 75만원 이거뭐야. 이러시더라구요..

    실비보험 처리하려다가 국세청 홈택스에서 봤대요 ㅠㅠ

    진짜 등골에 땀나고 너무 놀랐어요. 


    작년에 질염이 심해서 학교 근처라 갈때마다 질염 치료받고 

    자궁내막증부터해서 온갖검사까지 다해서 그런거라고 그렇게 많이 나온줄 몰랐다고

    대충 둘러댔는데, 믿는듯 하시면서 찝찝한 느낌이에요ㅠ


    엄마가 그런거면 보험료 실비로 받을 수 있으니까 영수증 같은거 떼오라길래

    제가 왜 그렇게 많이 나온줄 모르겠으니 병원측에 내역 물어봐보겠다고 하긴 했거든요ㅠㅠ

    근데 누적이라해도 그렇게 까지 비싼 검사나 치료가 있을까요ㅠㅠ

    더 신빙성있게 엄마께 말할 수 있는 내용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ㅠㅠ 부탁드려요… 

    한번의 실수로 엄마에게 실망과 충격을 안겨드리고 싶지 않아요ㅠ

    더보기
    조회 1,243
    댓글 12
    토닥 2
  • 이틀 전 수술

    토닥톡
    Abcd9
    22.05.08

    5주차 였고 이틀 전 수술 했습니다

    비용 총 75만원 들었어요 궁금 한거 있으시면 물어봐주세요

    더보기
    조회 1,241
    댓글 36
    토닥 4
  • 임신5주차..수술했네요

    토닥톡
    소곡
    22.02.07

    임신5주차 0일..임신 극초기라고 임신인거 맞구 아기집모양정도 생긴상태라고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지난주 목요일에 처음 임태기로 확인하구 아니길 바라면서 얼리임테기로 다음날 확인했더니 맞더라구요..

    서둘러 검색후 예약하였구 남친한테 말하긴 했는데..

    제가 뇌하수체종양 치료를 하던차라 이미 수차례 면역치료랑 스테로이드를 복용한지 오래라..

    찾아온 아기한텐 미안하지만 임신계획이 아예 없던터라서..지우기로 했습니다.


    덤덤하게 혼자가긴했는데..

    수술비가 예상보다 많이 나와서 적잖이 당황했네요~

    예상비용보다 훨씬 높았던 금액이라서..

    말로는 영양주사며 병원에서 할 수 있는건 다하라고 해놓고선 비용이 많이 나오니 남자친구가 비싸다며 짜증아닌 짜증을 내는데..

    너무 울화가 치밀어서..전화하다 전화기 던질뻔 했네요..ㅠㅠ

    결국 영양주사는 안맞았습니다...

    영양주사 맞아 모하겠냐는 생각이 들면서..

    기분나쁜 생리통 증상처럼 배가 살살 아파요..

    더보기
    조회 1,239
    댓글 5
    토닥 1
  • 이제 다 끝났어요

    토닥톡
    탈퇴회원
    23.06.26

    한달전에 임신4주차라는 걸 알고 급하게 여러병원에 문의해서저를 도와줄 수 있으시다는 병원을 찾아갔어요

    미성년자여서 마취 때문에 약물중절을 권하셨고 불안했지만 

    그 이후 출혈이 심해서 병원에 재방문 하지 않다가 임테기를 해서 한줄 떴어요 

    그리고 오늘 생리시작했어요 ㅜㅜ 다른분들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조회 1,233
    댓글 53
    토닥 8
  • 무정자

    토닥톡
    aseq
    22.08.02
    안녕하세요 진짜 억울해서 글씁니다 남자친구가 10대때 한 5년전쯤에 무정자증 판정을 받았다고 지 얘 맞냐고 자꾸 의심하고 욕하는상황입니다 주차나 시기를 봐도 확실하고 저도 확실한데 자꾸 무정자라고 우기니 너무 억울하고 속상합니다 내일 정액검사 받으러가는데 혹시 무정자도 임신이 되나요? 더보기
    조회 1,231
    댓글 8
    토닥 1
  • 제발 임신 아니라고 해주세오

    토닥톡
    dkkdkeks
    22.04.26
    이거 임신 아니죠?

    생리 예정일 2주 지났어요 심지어 남자친구랑 그저께 헤어져서 정리 다 끝났는데 생리 안 하는게 너무 불안해서 월요일 오후에 하고 바로 봤을 땐 한줄만 선명히 있다가 저 옆에도 진짜 희미하게 방금 확인하니 저러는데 임신인가요 저것도,,,?
    더보기
    조회 1,184
    댓글 13
    토닥 0
  • 재임신

    토닥톡
    슈우우우니
    22.07.21
    죽고싶은데 제발 무슨 말이라도 해주세요 쓰레기라고 욕해도 좋습니다

    저는 5/28 중절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수술 한달 후 첫생리를 했고 그 뒤 관계를 몇 번 가졌습니다

    하지만 지금으로부터 11일전 관계를 가졌고 가지던 도중 콘돔이 빠졌습니다 하지만 안에서 빠진게 아니라 사후피임약을 따로 먹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방금 얼리임테기를 했는데 두개나 두줄이 나왔어요

    두달이 지났으니 임테기로 아직 2줄 나올 확률은 없죠? 수술 후 임테기를 따로 사용해본적이 없어서요, 그리고 두달도 안 돼서 다시 중절수술이 가능할까요? 정말 그냥 죽을까도 생각중이고 손이 떨려서 글 쓰는것도 너무너무 힘드네요
    더보기
    조회 1,183
    댓글 19
    토닥 0
  • 수술 후 재임신 하셨던 분들 계신가요?

    토닥톡
    Sksms
    23.02.14

    1월 14일에 수술하여 오늘로 딱 한달째에요 ..

    수술 후 4주간은 관계를 하면 안 된다고 병원에서 주의를 줬지만 

    콘돔 낀 상태로 8일 째 되던 날부터 관계를 종종 가져왔고 

    수술 후 처음으로 오늘 아침 콘돔 없이 질외사정 했어요 ㅠㅠ.. 

    불안해서 사후피임약을 고민 중에 있는데 

    피임약 복용하면 또 다시 생리 주기가 미뤄지는 거라 .. 고민이 돼요 

    그리고 무엇보다 ㅠㅠ 신경이 쓰여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왼쪽 아랫배가 조금씩 아픈 것 같고 ..얼마 전 설사 했던 것도 신경이 쓰이고 

    그냥 재임신일까봐 하루종일 일이 손에 안 잡혀서 미치겠네요 ㅠㅠ 

    수술 후 재임신 확률은 얼마나 되는 걸까요 ..

    더보기
    조회 1,181
    댓글 12
    토닥 3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