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글

  • 중절 3주차 몸보다 마음이 더 오래 걸리네요

    토닥톡
    서온데이
    26.06.16
    수술한 지 벌써 3주가 됐어요
    이젠 출혈도 없고 몸 상태가 많이 회복돼서
    일상생활하는 데 큰 불편은 없어요
    그런데 몸이 괜찮아질수록 오히려 생각이 많아지네요
    다음 생리는 언제 할지
    몸에 문제는 없을지 괜히 검색하게 되고
    문득 수술 당일이 떠오르기도 해요
    몸은 생각보다 빨리 회복됐지만
    마음은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더보기
    조회 58
    댓글 0
    토닥 0
  • 피임실패로 인한 원치않는임신

    토닥톡
    파김치
    1일전
    5월말에서 6월초에 피임실패로 인하여 현재 임신을 하게 되었는데 이제 2-3주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제가 대학교 1학년이긴 한데 빠른년생이라 법적으로는 아직 미성년자 입니다 그래서 중절 수술을 하려고 하는데 부모님께 무조건 말 하는게 맞는거겠죠? 그냥 아무한테도 말 안하고 죽을까 생각도 했는데 남자친구가 도저히 말리고 부모님께 잘 말해보라고 당부하는데 부모님께 말했다가 너무 큰 실망을 안겨드리고 대못을 박을까봐 걱정입니다 그래도 말 하는게 낫겠죠? 제발 도와주세요.. 혹시 보호자 동의 없이 미성년자 중절수술 해주는 곳 있으면 병원정보 알려주세요 제발  더보기
    조회 49
    댓글 3
    토닥 0
  • 두번째 중절 받았습니다. 9주차에 다녀왔어요

    토닥톡
    행복하시길요
    1일전
    그때 이후로 다시는 이런 일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또 제가 이 어플을 깔게 될 줄은 몰랐네요...하

    나중에 임신을 하지 못하게 될까 봐 걱정도 많이 했고,
    그냥 낳아야 하나 고민도 했습니다.
    근데 지금은 도저히 상황이 아닌 것 같아서 지우기로 했어요
    저는 상담한 당일에 수술까지 받고 왔어요
    수술 전에는 금식을 해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병원 알아보실 때는 금액에 뭐뭐 포함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저는 초음파/ 수술 비용/ 영양제/ 유착방지제 등등 포함된 곳으로 다녀왔고,
    추가 비용 없는 곳으로 다녀왔어요.
    병원마다 다르니까 미리 확인해보는걸 추천드려요.
    병원에 전화해 보는 것도 좋구요
    전에 갔던 곳은 추가비용 있었거든요......

    그리고 이번에는 의사선생님이 편하게 대해주셔서
    조금이나마 마음이 나았던 것 같아요....
    수술 후 관리 방법이나 조심해야 할 부분들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몸 관리도 중요하지만 저는 수술 후에는 정신건강 관리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처음에 갔을때는 진짜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았는데...
    여기에 계신분들 중 그런 분들이 있다면
    혼자 참지 말고 병원가서 상담이라도 받길바래요..
    몸도 힘든데 마음도 힘들면 안되잖아요
     더보기
    조회 48
    댓글 1
    토닥 0
  • 남자친구한테 얘기 가족한테 얘기

    토닥톡
    이가라너댜
    22시간전
    남자친구와 한달정도 만났고 제가 엄청 사랑하는 건 아니지만 좋은 사람입니다 혼자 임신인 걸 알게됐고 얼마 안됐는데 말해야할꺼요…
    그리고 가족한테는 말해여할까요 말할 자신은 절대 없지만 중절 수술을 하고 부모님을 볼 자신도 없어요…. 평생 숨길 수 있을까요

    생각이 정말 많은 편이라 뭘 하든 중절 수술을 한 나. 가 계속 생각이 날 거 같아요 언젠가는 잊혀질까요…
     더보기
    조회 39
    댓글 3
    토닥 0
  • 7주차 고민

    토닥톡
    뽀일
    12시간전
    언녕하세요. 이미 결혼을 혼전임신으로 해서 쌍둥이를 낳고 전 남편과는 이혼을 했어요 그리고 일년뒤에 좋은사람을 만나서 살고있는데 아기가 생겼어요 ㅠㅠ … 지금7주차 정도이구요 새로 만나는 사람은 정말 좋은 사람이고 다 떠나서 제 아픔을 보듬어준 사람이기도 해요 ,, 그쪽 부모님과 저희집 부모님이랑도 만나서 결혼은 언제할지 그런것도 이야기가 끝났었구요..! 아기는 남자쪽 부모님이 한명 더 낳았으면 좋겠다라고 톡으로 하는걸 봤긴했어요 저한테 직접적으로 말하진 않았구요ㅠ 근데 저는 지금 자신이 없어요 ㅠㅠ 지금 아기들만 키워도 너무 벅차고 결혼식하고 순서대로 하고싶었던 마음도 있구요… ㅠㅠ 오빠는 지금이 기회다 낳자 낳자 하는데 저희부모님한테 말하는것도 너무 무서워요 저희엄마는 절대 애는 더 낳지마라 라고 하셨거든요,,, 근데 이말은 어떻게보면 이기적인 말이기도한데 ㅠㅠ…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ㅠㅠ… 아 그리고 임신인줄모르고 다이어트한약도 계속 먹어왔구요 ㅠㅍㅍㅍ퓨ㅠㅠㅠ 그게 제일 걱정이에요 저에게 지혜를 주세요 ㅠㅠㅠㅠ  더보기
    조회 31
    댓글 0
    토닥 0
  • 고양시 가까운 정말 괜찮은 병원 추천부탁드려요

    토닥톡
    뭉몽밍
    1일전
    아무래도 수술이다보니 이래저래 심난하네요.. 고양시에서 괜찮은곳이나 가까운 서울도 좋습니다  더보기
    조회 12
    댓글 2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수술 후 3일 지났는데 남자친구 술 마시러감

    토닥톡
    쿵자짝
    26.05.25
    지금 좀 예민해서 그런건지 혼자 친구랑 술 마시러 간 게 왜 이렇게 기분이 나쁜건지 모르갰어요,,, 그정도는 이해릉 해줘야하는거겠지 싶은데 기분이 너무 나빠서 한 마디하고 싶어요
    이정도는 다들 그냥 넘어가시나요 한 마디하나요
    더보기
    조회 163
    댓글 3
    토닥 0
  • 임신 6주차

    토닥톡
    검은참께빵
    26.05.25
    지우려고 하는데 마음이 무거워요..
    남자친구랑은 지우자라고했지만 눈물만 나오네요
    사정상 남자친가 같이 못가서 전화동의받고 수술하려고 하는데
    다들 어떻게 버티셨는지.. 수술하고 혼자 집가도 괜찮은건가요?
    더보기
    조회 217
    댓글 1
    토닥 0
  • 중절 일주일차 관계

    토닥톡
    탈퇴회원
    26.05.23
    중절 후 일주일차인데 관계를 했어요
    병원에선 2-3주정도는 하지말라고 했었는데
    회복이 거의 다 된거 같아서 했네요 ㅠㅠ
    딱 한번인데 혹시 문제가 생길까요 …????
    더보기
    조회 221
    댓글 1
    토닥 0
  •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토닥톡
    ABC10
    26.05.22
    저처럼 수술 두번하신분 계실까요..?

    정말 우울하고 슬픈 질문이죠

    한번은 남자의 용서할수 없는 거짓말. 알고보니 이혼했고 애가 있음

    두번째 남자는 폭언에 이어 이제는 폭행기운이 슬슬 올라옴..



    남은건 자궁통증과 의사의 외면

    의사한테 상처받은건 처음이에요

    왜그러셨을까...

    이 통증은 평생 가는걸까..
    더보기
    조회 345
    댓글 4
    토닥 2
  • 15주 중절

    토닥톡
    그렇게도
    26.05.22
    첫 임신 알았을때부터 계속 갈등했습니다. 카톨릭 신자라 결정도 못하고 몇번의 자살 충동을 느끼면서 지금까지 버텼어요. 그런데 너무 힘들어요. 우울증으로 오래 고생했는데 단약하면서 더 힘들어지고, 안좋은 일들이 연달아 겹치면서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우울에 높은 불안에 자살 및 자해 충동에 공황 비스무리한것까지...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지우고 싶다해도 주위에서 못하게할것같고 병원도 없을것같아요...차라리 내가 죽으면 해결될것같아요. 더보기
    조회 217
    댓글 2
    토닥 1
  • 수술 후 한달 일상을 다시 찾고 있어요

    토닥톡
    샤인페이스
    26.05.21
    임신중절수술 한 지 한 달 정도 지났어요
    처음엔 몸도 마음도 정신이 없었는데
    시간 지나면서 조금씩 원래 생활로 돌아오는 중이에요
    아직 문득 생각나고 감정이 올라올 때도 있지만
    예전처럼 밥 먹고, 산책하고, 웃는 순간들이 다시 생기더라고요
    요즘은 무리하지 않고 제 컨디션부터 챙기려고 해요
    더보기
    조회 159
    댓글 2
    토닥 1
  • 중절수술후 산모수첩

    토닥톡
    12340
    26.05.19
    안녕하세요
    다들 중절수술 후에 산모수첩이나 초음파 등 아가관련한 것들 어떻게 하시나요?
    정리 해야되는건지 아니면 보관해도되는건지
    정리하려면 또 그냥 정리하기에는 뭔가 걱정되는 마음에 다들 어떻게 하시나 궁금해요
    더보기
    조회 162
    댓글 0
    토닥 0
  • 17주 수술

    토닥톡
    Ikjh
    26.05.19
    내일 오후에 병원 가서 라미나리아 넣기로 했는데 이제 진짜 시작이네요 주수도 차서 너무 무서워요 더보기
    조회 178
    댓글 2
    토닥 3
  • 이번주에 수술 받기로 했어요

    토닥톡
    다해온도
    26.05.19
    이번주에 수술 받기로 했어요

    후기 찾아보고 상담 받고 하느라
    한주가 더 지났더니 10주차가 되어있더라고요
    이래서 하루라도 빨리 가란 말이 후기에 많았구나 싶네요.. 어쨌든 수술 날짜 잡았으니 수술 부작용 없이 잘끝나기만을...ㅠㅠ
    더보기
    조회 159
    댓글 1
    토닥 0
  • 남자친구한테 말해야 할까요..

    토닥톡
    말랑순두부
    26.05.18
    사귄지 한달도 안 됐는데 임신이 됐어요.. 워낙 주기가 잘 맞는터라.. 안심하고 있었는데..
    저는 지우기로 마음 먹고 내일 병원에 갈 예정입니다..
    정말 좋은 사람이지만 사귄지 얼마 안 됐기에 말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계속 고민이에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보기
    조회 296
    댓글 6
    토닥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