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일을 겪으면서 피임의 중요성을 정말 크게 느꼈어요
매번 신경 쓰는 것도 쉽지 않다 보니
요즘은 미레나나 임플라논 같은 피임시술도 알아보고 있어요
아직 결정한 건 아니지만
다시는 같은 이런 일을 반복하고 싶지 않아서요
혹시 피임 시술 받아보신 분들 계시면 장단점이나 후기 공유 부탁드려요더보기
조회 104
댓글 0
토닥 0
[대구] 대구 병원 알려주세요ㅠㅠ
Q&A톡
dkdkds
20시간전
지금 몸 증상이 너무 이상해서 임신을 의심하고 있는데 혹시 대구에 괜찮은 병원 있을까요ㅠㅠ?더보기
수술한지는 한달 좀 됐는데 지금은 남자친구랑도 헤어졌고
제가 벌 받는건지... 이 생각밖에 안 떠오르고 너무 힘들어요 눈물이 안멈춰요 저 아직 스무살인데 자궁보다 혹이 너무 커졌다고 수술 또 받아야할거같고
심적으로나 다 너무 힘들어요 어떡해요 더보기
조회 1,701
댓글 12
토닥 27
[서울] 흡입술 하게되면
Q&A톡
탈퇴회원
22.02.09
오늘 임테기에 두줄 나왔고요 3주 좀 된거같아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흡입술 소파술이 있더라고요 흦입술이 더 안전하다 하길래
이따가 일끝나고 병원가려하는데 혹시 수술하게 되 보호자 같이 와야 하나요?
나이가 적진 않고 30대입니다 더보기
조회 1,667
댓글 17
토닥 0
[광주] 임심중절한지 3개월만에 재임신 하신분 계시나요
Q&A톡
Ddddwedd
23.03.06
작년 11월에 임신중절수술을 하였습니다
최근에 생리를 안해서 임테기 해보니 두줄이 나왔어요...
다시는 이런일 없게해야지 했고 피임도 했는데
너무 절망스러워요
지금 애기 낳을 상황이 아니기때문에 지워야하는데
저처럼 이런경우 있으신 분 계시나요....
괜찮은 병원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더보기
조회 1,463
댓글 11
토닥 9
[광주] 중절수술병원
Q&A톡
11229933
24.03.13
광주광역시
이제7주되엇는데
병원이랑가격대충알수잇을까요?
정보가하나도없어요 ㅜㅜㅜ부탁드립니다더보기
수술하고나서 바로 일상생활 가능한가요??쉬지못하고 바로 출근해야되는데..
수술하고나서 근무라든지 운동이라든지 어느정도 생활 가능한지 알수잇을까요?더보기
조회 1,279
댓글 23
토닥 0
낙태 한달 후 재임신..또 낙태 하도 될까요…?
Q&A톡
뾰
21.10.31
낙태일로 부터 한달 조금 넘은 시점입니다
조심한다 조심한다 했는데 재임신 한거같아요
낙태 후 생리가 언제할지몰라 조심했었는데 너무 안하는거 같아서
임테기하니 선명하게 두줄이라 병원다녀왔어요ㅠㅠ
초음파로는 자궁내엔 아기집은 안보이는데
난소쪽에 수정된 거 같이 보이긴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일주일 후에 다시오면 정확ㅎㅐ질거 같다고 하는데..
임신맞겠죠~? 낙태 수술 이제 한달이 조금 넘어간 시점인데
또 해도 될까요…? 또 하게되면 자연임신이 힘들어질까요..?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