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기다리는 글

  • [서울] 중절수술 후 피임 진지하게 고민 중이에요

    Q&A톡
    뷰티로그
    1일전
    이번 일을 겪으면서 피임의 중요성을 정말 크게 느꼈어요
    매번 신경 쓰는 것도 쉽지 않다 보니
    요즘은 미레나나 임플라논 같은 피임시술도 알아보고 있어요
    아직 결정한 건 아니지만
    다시는 같은 이런 일을 반복하고 싶지 않아서요
    혹시 피임 시술 받아보신 분들 계시면 장단점이나 후기 공유 부탁드려요
     더보기
    조회 104
    댓글 0
    토닥 0
  • [대구] 대구 병원 알려주세요ㅠㅠ

    Q&A톡
    dkdkds
    20시간전
    지금 몸 증상이 너무 이상해서 임신을 의심하고 있는데 혹시 대구에 괜찮은 병원 있을까요ㅠㅠ?  더보기
    조회 19
    댓글 0
    토닥 0
  • [전주] 전주 중절수술 가능병원 공유

    Q&A톡
    아니닌
    1시간전
    전주 초기 중절수술 가능 병원 공유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6
    댓글 0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서울] 보통 임신하신 거

    Q&A톡
    탈퇴회원
    21.07.30

    몇 주차 때 쯤 알게 되셨어요...?

    임테기 해보니까 두 줄 뜨길래 병원 가봤더니 5주라고 그래서요

    이 정도면 많이 늦게 안 편인가요........?

    다들 몇 주차 때 쯤 아시고 수술 준비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조회 2,538
    댓글 7
    토닥 0
  • [전주] 전주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좀 알려주세요.

    Q&A톡
    탈퇴회원
    23.05.21
    초기인거 같은데 가능한 곳과 가격 좀 알려주세요...
    초기면 병원에서 약물로도 가능한가요...?
    더보기
    조회 2,134
    댓글 14
    토닥 3
  • [파주] 기록남는지 궁금해요

    Q&A톡
    뻐꾹이
    21.12.07
    병원에서 낙태수술을 하게되면 기록은 당연히 남겠죠..??ㅜㅜ 더보기
    조회 1,885
    댓글 15
    토닥 0
  • [광주] 죽고싶어요 그냥...

    Q&A톡
    하하하1
    22.02.09
    수술한지는 한달 좀 됐는데 지금은 남자친구랑도 헤어졌고
    제가 벌 받는건지... 이 생각밖에 안 떠오르고 너무 힘들어요 눈물이 안멈춰요 저 아직 스무살인데 자궁보다 혹이 너무 커졌다고 수술 또 받아야할거같고
    심적으로나 다 너무 힘들어요 어떡해요
    더보기
    조회 1,701
    댓글 12
    토닥 27
  • [서울] 흡입술 하게되면

    Q&A톡
    탈퇴회원
    22.02.09
    오늘 임테기에 두줄 나왔고요 3주 좀 된거같아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흡입술 소파술이 있더라고요 흦입술이 더 안전하다 하길래
    이따가 일끝나고 병원가려하는데 혹시 수술하게 되 보호자 같이 와야 하나요?
    나이가 적진 않고 30대입니다
    더보기
    조회 1,667
    댓글 17
    토닥 0
  • [광주] 임심중절한지 3개월만에 재임신 하신분 계시나요

    Q&A톡
    Ddddwedd
    23.03.06
    작년 11월에 임신중절수술을 하였습니다
    최근에 생리를 안해서 임테기 해보니 두줄이 나왔어요...
    다시는 이런일 없게해야지 했고 피임도 했는데
    너무 절망스러워요
    지금 애기 낳을 상황이 아니기때문에 지워야하는데
    저처럼 이런경우 있으신 분 계시나요....
    괜찮은 병원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1,463
    댓글 11
    토닥 9
  • [광주] 중절수술병원

    Q&A톡
    11229933
    24.03.13
    광주광역시
    이제7주되엇는데
    병원이랑가격대충알수잇을까요?
    정보가하나도없어요 ㅜㅜㅜ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1,416
    댓글 25
    토닥 10
  • [울산] Mtx주사

    Q&A톡
    Totataa
    21.12.22
    오늘 갔는데 아기집도 없고 극초기 인것같아서 주사맞고왔습니다

    혹시 부작용 있으신분 있나요
    더보기
    조회 1,368
    댓글 35
    토닥 0
  • [대구] 수술후 생활

    Q&A톡
    탈퇴회원
    22.02.07
    수술하고나서 바로 일상생활 가능한가요??쉬지못하고 바로 출근해야되는데..
    수술하고나서 근무라든지 운동이라든지 어느정도 생활 가능한지 알수잇을까요?
    더보기
    조회 1,279
    댓글 23
    토닥 0
  • 낙태 한달 후 재임신..또 낙태 하도 될까요…?

    Q&A톡
    21.10.31
    낙태일로 부터 한달 조금 넘은 시점입니다
    조심한다 조심한다 했는데 재임신 한거같아요
    낙태 후 생리가 언제할지몰라 조심했었는데 너무 안하는거 같아서
    임테기하니 선명하게 두줄이라 병원다녀왔어요ㅠㅠ
    초음파로는 자궁내엔 아기집은 안보이는데
    난소쪽에 수정된 거 같이 보이긴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일주일 후에 다시오면 정확ㅎㅐ질거 같다고 하는데..

    임신맞겠죠~? 낙태 수술 이제 한달이 조금 넘어간 시점인데
    또 해도 될까요…? 또 하게되면 자연임신이 힘들어질까요..?
    더보기
    조회 1,273
    댓글 58
    토닥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