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기다리는 글

  • [서울] 중절수술 후 피임 진지하게 고민 중이에요

    Q&A톡
    뷰티로그
    1일전
    이번 일을 겪으면서 피임의 중요성을 정말 크게 느꼈어요
    매번 신경 쓰는 것도 쉽지 않다 보니
    요즘은 미레나나 임플라논 같은 피임시술도 알아보고 있어요
    아직 결정한 건 아니지만
    다시는 같은 이런 일을 반복하고 싶지 않아서요
    혹시 피임 시술 받아보신 분들 계시면 장단점이나 후기 공유 부탁드려요
     더보기
    조회 104
    댓글 0
    토닥 0
  • [대구] 대구 병원 알려주세요ㅠㅠ

    Q&A톡
    dkdkds
    20시간전
    지금 몸 증상이 너무 이상해서 임신을 의심하고 있는데 혹시 대구에 괜찮은 병원 있을까요ㅠㅠ?  더보기
    조회 20
    댓글 0
    토닥 0
  • [전주] 전주 중절수술 가능병원 공유

    Q&A톡
    아니닌
    1시간전
    전주 초기 중절수술 가능 병원 공유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8
    댓글 0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전주] 전주 중절수술 가능병원 공유

    Q&A톡
    아니닌
    1시간전
    전주 초기 중절수술 가능 병원 공유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8
    댓글 0
    토닥 0
  • [전주] 임신중절 수술

    Q&A톡
    Min234
    7시간전
    임신중줄 수술할수 있는 병원 알려줄수 있나요? 임신 초기 6-8주차요 더보기
    조회 25
    댓글 1
    토닥 0
  • [서울] 남은 바우처 처리법 알려주세요

    Q&A톡
    우이이익
    7시간전
    임신출산진료비 바우처가 90만 원 정도 남아 있는 상태인데 이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사 전화해서 없애 주라고 해야 하나요?
    더보기
    조회 31
    댓글 1
    토닥 0
  • [천안] 천안아산에 중절 수술 가능한곳 알려주세요 ㅠ

    Q&A톡
    바나나차차차
    11시간전
    천안이나 아산쪽에 당일에 보호자 없이 수술 할 수 있는 병원 알려주세요 ㅠ 더보기
    조회 19
    댓글 2
    토닥 0
  • [서울] [서울/경기]24주 중절수술 제발 도와주세요

    Q&A톡
    Dwis
    12시간전
    남자쪽에서 저한테 큰 사기를 쳤어요..
    정말 마음이 아프지만 제인생 그리고 아기인생을 위해서라도
    많은 고심 끝에 중절수술을 결심했습니다.. 마음이 너무 아프지만..
    병원 정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51
    댓글 2
    토닥 0
  • [서울] 중절수술 후 관계

    Q&A톡
    퍼블
    13시간전
    중절수술 받으시고 관계는 언제부터 하셨나요? 지금 2주됐는데 관계를 했는데 괜찮겠죠 ㅜㅜ? 더보기
    조회 42
    댓글 4
    토닥 0
  • [제주] 병원 알려주세요

    Q&A톡
    은뽕이
    14시간전
    임테기 혹시나해서 해봑는데 하 임테기 두줄떠서 월요일날 급하게 병원갈려고 하는데 알려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13
    댓글 1
    토닥 0
  • [강릉] 중절 수술 가능한 병원

    Q&A톡
    레타
    15시간전
    강릉에 중절 수술 가능한 병원 알 수 있을까요?
    4주차인데 정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조회 11
    댓글 1
    토닥 0
  • [광주] 14주차 정도 중절 가능한 곳 알려주세요

    Q&A톡
    광주염
    16시간전
    급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더보기
    조회 28
    댓글 1
    토닥 0
  • [대전] ㅇㅇㅇ산부인과 중절 흡입이랑 약물mtx어떤가요

    Q&A톡
    송온유
    16시간전
    여기서 수술이나 약물 두가지 중 하나 할 수 있디던데 여기 어떤지 궁금합니다… 주사 2차까지 맞아여하는지 그리고 추가비용드는 지 등등이요.. 더보기
    조회 32
    댓글 2
    토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