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기다리는 글

  • [창원] 마산에 중절수술 하는곳좀 알려쥬세요

    Q&A톡
    Muuumm
    1일전
    너무 늦은 나이에 ㅠㅠ 생겨버럈네요.
    혹시 아시는분 있우시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41
    댓글 0
    토닥 0
  • [서울] 수술 후 생리 언제쯤

    Q&A톡
    korea56
    1시간전
    수술 후 다들 생리는 언제쯤 하셨나요?
    생리통이나 출혈 정도는 평소와 비슷한가요?
     더보기
    조회 6
    댓글 0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서울] 오늘 임신 확인했어요

    Q&A톡
    냥이발
    21.10.09
    정확히는 아니지만 3주 정도 됬는데 서울에서 제발 중절수술 가능한곳
    가격이나 부모님 동의 없는긋으로 제발 부탁드려요 사람 한번만 살려주세요
    안그러면 저 죽어요 ㅜㅜ 제발 아무나 도와주세요 약이라도 나눠주세요 제발
    더보기
    조회 183
    댓글 3
    토닥 1
  • [청주] 청주

    Q&A톡
    탈퇴회원
    21.10.08
    수술 잘하는 곳 있을까요? 가격도 같이 알려주세요! 더보기
    조회 63
    댓글 2
    토닥 2
  • [서울] 서울

    Q&A톡
    탈퇴회원
    21.10.08
    낙태 수술 잘하는 곳 있나요? 유착같은 부작용 관리 해주는 곳이면 더 좋아요 거격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더보기
    조회 101
    댓글 2
    토닥 0
  • [천안] 천안 또는 아산에서 중절수술 가능한 곳 있을까여??

    Q&A톡
    hoeun8086
    21.10.08
    17~18주 넘어가고 있고 이란성 쌍둥이 입니다.
    사정상 가족과 상의하에 끝까지 품지 못하게 되었는데 천안이나 아산에서 중절수술 가능한 곳 알고 계신분은 정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조회 142
    댓글 4
    토닥 1
  • [광주] 광주광역시 수술병원 추천좀요

    Q&A톡
    어떻게해요
    21.10.08
    5주에서 7주정도 사이입니다.
    병원좀 추천해주세요 가격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117
    댓글 2
    토닥 0
  • [광주] 광주광역시 중절수술병원

    Q&A톡
    Trrrrrrr
    21.10.08
    가능한 병원과 비용 아시는분 계실까요 더보기
    조회 73
    댓글 1
    토닥 0
  • 아기집은 언제쯤 보이나요?

    Q&A톡
    미미미미미
    21.10.08
    연하게 두줄이 나와서 오늘 병원가서 확인하는데
    아기집이 아직 안보여서 피검사 했는데 수치가 167 인데
    다음주쯤에는 보일까요?
    더보기
    조회 123
    댓글 4
    토닥 1
  • [서울] 서울 병원 좀 추천해주세요

    Q&A톡
    suan
    21.10.08
    현재 6주차구요
    가능하다면 주사로 하고싶은데.. 주사 하는 병원이나 수술 병원 추천 해주세요
    더보기
    조회 140
    댓글 6
    토닥 0
  • [광주] 광주광역시 중절수술 병원,가격

    Q&A톡
    푸푸
    21.10.08
    기존에 다니던 병원에서 11주차라고 했는데.. 거기선 수술하고싶지가않아 다른병원을 알아보고있습니다. 직장때문에 이직도해야되는데 입덧이 너무 심해서 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중절수술 병원 알려주시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조회 181
    댓글 3
    토닥 0
  • 수술 후 입덧이 바로 없어지나요?

    Q&A톡
    탈퇴회원
    21.10.08
    6주 정도 되었는데 오늘 수술하러 갑니다 ㅠ
    입덧이 너무 심해서 아무것도 못 먹고 매일 오렌지 주스로 버텼는데
    이 울렁거림 멀미들이 바로 없어지나요?? ㅠㅠ
    더보기
    조회 140
    댓글 5
    토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