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글
-
.
-
병원 정보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
병원 정보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ㅠ
더보기
-
경구피임약 먹는데 임신
경구피임약 매달 잘챙겨먹는데 임신 되신 분 있나요?...지금 증상이 너무 이상해서 걱정됩니다..ㅠㅠ
더보기
-
경구피임약 먹는데 임신
경구피임약 매달 잘챙겨먹는데 임신 되신 분 있나요?...지금 증상이 너무 이상해서 걱정됩니다..ㅠㅠ
더보기
-
-
병원 정보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
병원 정보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ㅠ
더보기
-
병원정보 좀 알려주세요 …
혹시 병원 정보 좀 알려주실 분 계실까요?
더보기
-
불안했던 시간을 지나 다시 일상으로
수술 받고 초반에는 작은 증상에도
괜히 예민해지고 불안해지기도 했는데
수술하고 경과 체크도 하고 진료도 받으면서
몸이 안정되는걸 느끼고 있어요
이젠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편해진듯 해요
일상으로 빠르게 돌아올 수 있었던건 다 선생님 덕분이네요ㅠㅠ
더보기
-
-
출혈이 없어서 불안하네요
생리를 계속 안하길래 임테기 했더니 두줄이라 병원가서 5월 29일에 혈액검사를 했는데 78.5로 초기라 진단받았어요. 거기서도 중절수술을 해주긴 했는데 비용이 워낙 많이 들어서 부담돼 6월 2일에 다른 병원으로 옮겨 혈액 검사를 했는데요 그때는 126 정도로 나왔대서 mtx 약물로 중절하기로 하고 1차 맞았는데 적은 수치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출혈이 없네요… 1차만으로도 안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초반엔 설사도 막 하다가 이제는 부작용도 없고 체감상 계속 임신이 유지되고 있는 느낌만 들어요… 잘되겠죠? ㅜㅜ
더보기
-
중절 수술 후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요..
안녕하세요 중절 수술한지 3일 되었습니다..
21살이기에 아이를 낳을 능력도 안 되었고 원하지 않던 삶을 주고 싶지 않아서 진짜 많이 울었지만 수술 진행했어요…
하지만 수술 후 정말 너무 후회가 돼요… 12주 5일차에 중절 수술을 진행해서 초음파를 찍어 보니까 아기가 너무 정말 애기 모양이였고.. 애기가 큰 편이라 수술할 때 저를 못 찢으니 애기를 찢어서 수술 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 때마다 내가 내 애기를 죽인거구나 싶어서 진짜 마음이 너무 아파요…내가 수술만 안했더라면 안 죽었을텐데.. 이미 3개월을 살고 4개월 때를 살고 있는데…원래 주수보다 더 빨리 성장할 정도로 건강한 애기였는데…라는 생각이 들면서 너무 힘들어서 계속 눈물만 나요..…
이제 나중에 엄마 될 자격도 없고 그냥 차라리 애기 낳고 내가 죽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싶고 밥을 먹거나 재밌는걸 할 때도 우리 애기는 이런거 한번 못해볼텐데 싶어서 눈물만 계속 나요… 조금 더 열심히 살아서 능력이라도 있었으면 낳아줄 수 있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이미 선택을 해버렸으면 되돌릴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생각하는것처럼 마음이 잘 정리되지를 않아요….
이 일 때문에 남자친구와도 계속 싸우게 됩니다… 남자친구한테 계속 말실수하게 되고 차라리 예전에 싸웠을 때 헤어졌다면 애기 지울 일 없었을텐데 같은 말하고 괜히 감정적으로 굴어서 생각도 없이 말해서 기분 상하게 하고… 애기한테는 정말 미안하지만 얼른 극복하고 잘 살고 싶은 마음도 있는데…어떡해야 할까요… 여기 다 비슷한 아픔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인데 제 워딩이 조금 거칠어서 죄송해요…제가 느끼고 생각하는걸 어떻게 덜 거칠게 풀어서 말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더보기
-
수술 후 몸은 다 회복이 됐는데
마음은 아직 정리를 못했어요 아이에 대한 죄책감도 있지만요
결혼까지 생각했던 사람인데 이번 일을 겪으면서 미래가 그려지지 않더라고요
저에게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어요 아직 깔끔하게 관계를 정리한건 아닌데.. 이렇게 각자의 길을 걷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더보기
-
5주 수술 마음 먹고 병원 갔는데 유산이라네요
초음파 보시더니
아기집 모양이 이상한게 유산일수도 있다고 하네요
다른분들 초음파랑 비교해서 보여주는데
제가 봐도 정상모양은 아니더라구요
다음주초에 다시 초음파 보고 수술 진행하기로 했는데
유산이어도 흡입술은 해야한다고..
이러나 저러나 수술하는건 똑같은데
기분이 참 이상해요
오히려 그냥 정상 상태에서
수술한다 생각했을때가 마음이 더 편했던 것 같아요 ㅎㅎ..
더보기
-
24주 이상
혹시 가능한 병원 있을까요
지역 상관 없어요
더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