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좀 무겁고 생리도 기간 지났는데 안 해서 지금 편의점에서 임테기 사다가 해봤는데 두 줄이네요
근데 좀 흐릿해요...
사진까지는 못 찍었는데 흐릿하게 두 줄 생긴거면 아닐 가능성도 있을까 해서요
절대 오류 없나요..? 무조건 임신이에요 두 줄은?
더보기몸이 좀 무겁고 생리도 기간 지났는데 안 해서 지금 편의점에서 임테기 사다가 해봤는데 두 줄이네요
근데 좀 흐릿해요...
사진까지는 못 찍었는데 흐릿하게 두 줄 생긴거면 아닐 가능성도 있을까 해서요
절대 오류 없나요..? 무조건 임신이에요 두 줄은?
더보기월요일에 수술 예약 잡아놨는데
수술 받고 화수 연휴니까 쉬고 저 목금 연달아 연차 냈거든요 그럼 화수목금토일 이렇게 쉬잖아요
5일 쉬면 그 다음주 월요일 출근은 무리 없이 가능하겠죠?
더보기몇 군데나 알아보셨어요??
저 전화했을 때 임중수 한다고 하길래 바로 갔는데.... 거기 의사 분이 너무 별로라.. 거기서 안 받고 싶어서요
저 지금 7주고 시간이 급한 문제인 거 아는데 막 상담하는 내내 저 아래위로 훑어보면서 말하고
말하는 것도 배려 없이 말하셔서 너무 불편했거든요
뭐 제가 잘못한 거 맞고 이렇게 수술 받는 거 바람직한 일 아닌 것도 아는데
그게 막 그 사람한테 훈계 듣고 그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상담 내내 그런 태도로 일관해서
너무 불쾌했어요... 하 맘 같아서는 후기 같은 거라도 남기고 싶은데 그럴 수도 없고
이런 의사 많은가요?
병원 다른 데 알아보긴 할건데.... 거기서도 그러면 진짜 너무 상처 받고 그럴 거 같아서 벌써 걱정돼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