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기다리는 글

  • [여수] (여수) 수술가능한곳

    Q&A톡
    인생이뭥래
    22시간전
    임신중절수술 가능한곳 있을까요ㅠ
    당일수술가능한곳이면 좋겠네요
    정보 부탁드려요ㅠ
     더보기
    조회 14
    댓글 0
    토닥 0
  • [포항]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알려주세요

    Q&A톡
    루루뽀
    4시간전
    여기 어플에는 대구밖에 없더라구요ㅠ
    포항에 살고있는데 포항에서 하는병원 알려주세요..ㅠㅠ
     더보기
    조회 7
    댓글 0
    토닥 0
  • [광주] 경기광주 약물이나수술

    Q&A톡
    멍처이
    38분전
    현재 6주인데 약물이나 수술 가능한병원 있을까요 있다면 금액도 알려주사면 감사하겠습니다ㅠ  더보기
    조회 1
    댓글 0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이천] 이천 중절술 가능한곳

    Q&A톡
    스카이블루
    21.09.16
    상황이 여의치않아 저 혼자가서 수술받고
    와야해요. 보호자나 서류확인 이런거 없이
    혼자수술받을수있는 이천이나 원주쪽 병원
    아시는분계실까요?
    더보기
    조회 170
    댓글 2
    토닥 0
  • MTX 3차 실패

    Q&A톡
    탈퇴회원
    21.09.16
    호르몬 수치 400대에서 극초기니깐 MTX 주사 3차까지 진행해보고
    안되면 소파술받기로 했었는데
    3차까지 맞았는데도 호르몬 수치가 2000대로 올라서 소파술 받기로했어요..
    임신을 간절히 원해도 잘 안되는 분들도 많고,
    임신 초기에 조심해도 떠나보내는 분들도 많은데
    3차까지 맞아도 견디는걸 보니 마음이 너무 안좋고 미안하네요...
    혹시 소파술 받아보신분...
    시간은 얼마나 걸렸나요..?
    유착방지제 이런건 꼭 맞아줘야할까요..?
    수술하고 일주일 뒤 백신예정인데 맞아도될까요..?
    더보기
    조회 288
    댓글 1
    토닥 1
  • 자연유산됐어요

    Q&A톡
    스노우돌
    21.09.16
    미프진 구매하고 도착하는날
    자연유산됐어요.
    미안하고착잡하네요
    병원갔더니 임신했었던것조차 모를정도로 깨끗하더라구요.
    착잡하네요
    더보기
    조회 780
    댓글 12
    토닥 2
  • [대구] 대구병원 추천부탁드려요

    Q&A톡
    탈퇴회원
    21.09.16

    가능한 병원 있나요?

    더보기
    조회 136
    댓글 2
    토닥 0
  • 당뇨있는데...

    Q&A톡
    탈퇴회원
    21.09.15

    중절 가능한가요?ㅠㅠ

    더보기
    조회 61
    댓글 2
    토닥 0
  • 수술하고 한달 지났는데 생리 안하네요,..

    Q&A톡
    탈퇴회원
    21.09.15

    제대로 안된건지? 불안해요 ㅜㅜ

    병원 가볼까요..

    더보기
    조회 139
    댓글 1
    토닥 0
  • [아산] 아산에 병원 있나요?

    Q&A톡
    탈퇴회원
    21.09.15

    가능한 병원좀 부탁드립니다 ㅜㅜ

    더보기
    조회 131
    댓글 2
    토닥 0
  • 2주3주차에수술가능한가요?

    Q&A톡
    가나다라
    21.09.15
    하기로맘먹은거하고싶은데
    언제부터가능한가요?
    더보기
    조회 321
    댓글 3
    토닥 0
  • [포항] 포항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부탁드려요.

    Q&A톡
    Semsem
    21.09.15
    4주정도 된거같아요
    성인인데 보호자 없이 혼자서도 수술 가능할까요?
    더보기
    조회 181
    댓글 4
    토닥 0
  • [서울] 서울 경기 병원정보 좀 알려주세요ㅠㅠ

    Q&A톡
    마아나낭
    21.09.15
    피임도 잘하고 사후피임약도 복용했는데 예정일이 2주 지나도 생리를 안하길래 테스트기 해봤더니 흐린 두줄 나오다 어제부터 잔한 두 줄 나오네요.. 오늘 검사받으러 가긴 할건데 나이도 어리고 형편도 넉넉치 않아서 수술 생각중입니다... 서울 경기 부모님동의 전화확인 필요없는 병원으로 정보 부탁드립니다ㅠㅠ 이왕이면 보호자 동의 남자친구가 해줄 수 있는 곳으루요ㅠㅠ 더보기
    조회 158
    댓글 8
    토닥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