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기다리는 글

  • [여수] (여수) 수술가능한곳

    Q&A톡
    인생이뭥래
    22시간전
    임신중절수술 가능한곳 있을까요ㅠ
    당일수술가능한곳이면 좋겠네요
    정보 부탁드려요ㅠ
     더보기
    조회 14
    댓글 0
    토닥 0
  • [포항]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알려주세요

    Q&A톡
    루루뽀
    4시간전
    여기 어플에는 대구밖에 없더라구요ㅠ
    포항에 살고있는데 포항에서 하는병원 알려주세요..ㅠㅠ
     더보기
    조회 7
    댓글 0
    토닥 0
  • [광주] 경기광주 약물이나수술

    Q&A톡
    멍처이
    38분전
    현재 6주인데 약물이나 수술 가능한병원 있을까요 있다면 금액도 알려주사면 감사하겠습니다ㅠ  더보기
    조회 1
    댓글 0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부산] 부산중절병원잘하는곳알려주세요

    Q&A톡
    가나다라
    21.09.15
    지금한5주정도된거같은데
    하루라도빨리해야좋을거같아서요
    연산동서면센텀동래
    쪽으로아시는분은알려주세요
    더보기
    조회 169
    댓글 6
    토닥 2
  • [군산] 군산에 병원 정보좀요

    Q&A톡
    탈퇴회원
    21.09.15

    아니면 그 주위라도 괜찮아요

    부탁드립니다 ㅜㅜ

    더보기
    조회 170
    댓글 2
    토닥 0
  • [대전] 청주나 대전 병원 정보 좀 알려주세요ㅠ

    Q&A톡
    뾰롱
    21.09.14
    4주~5주 정도 됬는데 병원 정보랑 비용 등등
    알 수 있을까여ㅠ
    더보기
    조회 207
    댓글 9
    토닥 0
  • [부산] 부산 중절수술 가능한곳 급히 찾아요!

    Q&A톡
    키큰단발언니
    21.09.14
    생리를 1달반넘게 안해서 생리불순인줄알았는데
    병원가니 임신8주5일이라고 하네요ㅜㅜ(오늘이 딱9주)
    하루빨리 중절수술하고싶은데
    제가 간 병원은 50~100사이라고 하고 자세힌얘기안해주네요
    나이가 30대중반이고 술자리에서 실수로 임신이된거라
    남자친구도 아니고 아는지인인데..보호자동의로 같이가자는게
    싫어서..혼자가도 되지않나요?
    수술가능한 병원과 대략적인 금액대알고싶어요ㅜㅜ
    더보기
    조회 235
    댓글 6
    토닥 0
  • [포항] 포항초기주수중절수술가능한병원

    Q&A톡
    사랑잉
    21.09.14
    제목그대로 초기인데 중절수술가능한 병원 좀 알수있을까요 여의사님이나 시설이 깨끗했으면좋겠고 마취수술가능여부도 같이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조회 171
    댓글 9
    토닥 1
  • [포항] 포항 임신초기 낙태

    Q&A톡
    토토
    21.09.14
    한달 정도 된 거 같아요.
    생리 예정일이 10일 지나서 임테기 해보니 임신이네요.
    초기인데 수술 가능한 병원 알고싶습니다.
    정보 부탁드려요.
    더보기
    조회 133
    댓글 2
    토닥 0
  • [부산] 부산 양산쪽에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이요..

    Q&A톡
    탈퇴회원
    21.09.14
    현재 6-7주 정도 되었구요..
    부산, 양산 쪽 병원중에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이 있을까요
    금액대는 어느정도인지… 정보 부탁드려요
    더보기
    조회 133
    댓글 5
    토닥 1
  • [포항] 포항 수술 병원 아시나요?

    Q&A톡
    yll1004
    21.09.14
    포항온지 얼마안되어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분 댓글달아주세요 ㅠㅠ 더보기
    조회 142
    댓글 2
    토닥 0
  • [창원] 창원에 중절수술 할 곳 추천부탁드려요...

    Q&A톡
    수아제이트
    21.09.14
    가격도 싼편인곳 없을까요... 더보기
    조회 142
    댓글 2
    토닥 0
  • 5주차에 수술했는데 테스트기 쓰니 두줄이에요

    Q&A톡
    탈퇴회원
    21.09.14

    2주차인데 배가 계속 아프고 집에 있는 테스트기 써보니 두줄인데 아직 호르몬이 남아있을수 있나요?

    속도 아직울렁거려요

    더보기
    조회 122
    댓글 4
    토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