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우도 수술이 가능한가요? 10주 가량 됐어요.
더보기답변을 기다리는 글
지금 올라온 게시물
-
파혼했는데 아이가 있어요
Q&A톡탈퇴회원21.09.12 -
임시 비공개중인 게시물입니다.
Q&A톡포로리21.09.12 -
3주 중절 후 하혈
Q&A톡jjjjjjjj21.09.11최대 3주판정받았고 판정받은지 얼마안되어 계류유산으로 수술을 했습니다.
오늘로 수술한지 4일찬데 여전히 하혈이 심하게 나오네요
다른분들은 검붉은색이라는데 선홍색으로 하루에 생리대 4개정도 교체할정도의 양이 나옵니다.
다들 하혈은 얼마정도의 양에 몇일정도 하셨나요?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