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기다리는 글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수술 끝나고
Q&A톡탈퇴회원21.09.07얼마나 지나야 생리하나요?? 더보기 -
수술 이후에 골반 통증 너무 심하면
Q&A톡탈퇴회원21.09.07병원 가봐야 하죠??
저 아니고 친구가 수술 받았는데 출혈이나 다른 증상은 없는데 골반 통증이 좀 심한가봐요
원래 생리통도 허리랑 골반 쪽이 아프다고 하는 애인데...
그것보다 더 심하다고 해서.. 병원 진료 한 번 더 보는 게 낫겠죠?? 더보기 -
[부산] 부산 임신초기중절가능한 병원 알려주세요
Q&A톡슬이21.09.07금방 임테기했는데 두줄이 선명하게 나왓어요 ㅜ
이런적 처음이라 .. 미칠것같아요
4주정도 된것같은데.. 혹시 부산에 괜찮은 병원
알려주실수 있나요? 더보기 -
실제로 수술해보신 병원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ㅠ
Q&A톡탈퇴회원21.09.06가서 바로 수술하고 싶은데
혹시나 안된다고 할수도 있을거같아서 ㅜㅜ
실제로 수술하신 병원 알려주시면 금식하고 바로 가려구요
더보기 -
임시 비공개중인 게시물입니다.
Q&A톡석똥구리21.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