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용기도 안 나고...
무서운데 꼭 해야할거같습니다.
수술은 저번달 29일에 했고 일주일도 채 안됐어요 통증은 아직까지 있구요.. 수술 다음날까지만 피가 나고 안나왔는데 또 피가나오는데 이거 생리인가요?
수술받고 검사받았는데 잘 됐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소변볼때 피가 나오고 아프진 않은데 괜찮은건가요..?
흐릿한 두줄 나오더니 오늘 다시해보니 더 선명해졌어요
천안에 병원 있을까요?
급해요..ㅠㅠ
양산이나 정없으면 부산도괜찮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저번달 생리 10일에 끝났고 11일에 관계를 가졌어요 한 번은 피임을 하고, 한번은 ㅋㄷ없이 하다가 ㅋㄷ 끼고 했어요 요즘 잠도 많고 설사도 하는데... 임신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