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기다리는 글

  • [여수] (여수) 수술가능한곳

    Q&A톡
    인생이뭥래
    22시간전
    임신중절수술 가능한곳 있을까요ㅠ
    당일수술가능한곳이면 좋겠네요
    정보 부탁드려요ㅠ
     더보기
    조회 14
    댓글 0
    토닥 0
  • [포항]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알려주세요

    Q&A톡
    루루뽀
    4시간전
    여기 어플에는 대구밖에 없더라구요ㅠ
    포항에 살고있는데 포항에서 하는병원 알려주세요..ㅠㅠ
     더보기
    조회 7
    댓글 0
    토닥 0
  • [광주] 경기광주 약물이나수술

    Q&A톡
    멍처이
    38분전
    현재 6주인데 약물이나 수술 가능한병원 있을까요 있다면 금액도 알려주사면 감사하겠습니다ㅠ  더보기
    조회 1
    댓글 0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반포에 병원 있나요?

    Q&A톡
    탈퇴회원
    21.09.04

    병원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용기도 안 나고...

    무서운데 꼭 해야할거같습니다.

    더보기
    조회 102
    댓글 2
    토닥 0
  • 수술하고 피가나는데 생리가 맞나요?

    Q&A톡
    탈퇴회원
    21.09.04

    수술은 저번달 29일에 했고 일주일도 채 안됐어요 통증은 아직까지 있구요.. 수술 다음날까지만 피가 나고 안나왔는데 또 피가나오는데 이거 생리인가요? 

    더보기
    조회 127
    댓글 1
    토닥 0
  • 수술하고 소량 피가 나오는데

    Q&A톡
    탈퇴회원
    21.09.04

    수술받고 검사받았는데 잘 됐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소변볼때 피가 나오고 아프진 않은데 괜찮은건가요..?


    더보기
    조회 141
    댓글 2
    토닥 0
  • [부산] 부산에 수술 가능한 병원 있을까요 ..

    Q&A톡
    눈물
    21.09.04
    그냥 눈물만 계속 나요 빨리 해결하고 싶어요..
    마지막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이 커뮤니티 알게 되었고 게시글도 씁니다
    혹시 아시는 분 계시다면 꼭 부탁드릴게요 ㅠㅠ....
    더보기
    조회 227
    댓글 6
    토닥 0
  • [천안] 천안에 병원 알려주세요

    Q&A톡
    탈퇴회원
    21.09.04

    흐릿한 두줄 나오더니 오늘 다시해보니 더 선명해졌어요

    천안에 병원 있을까요?

    급해요..ㅠㅠ

    더보기
    조회 167
    댓글 1
    토닥 0
  • [울산] 울산병원좀부탁드립니다.

    Q&A톡
    탈퇴회원
    21.09.03

    양산이나 정없으면 부산도괜찮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184
    댓글 2
    토닥 0
  • 임신일까요?

    Q&A톡
    탈퇴회원
    21.09.03

    저번달 생리 10일에 끝났고 11일에 관계를 가졌어요 한 번은 피임을 하고, 한번은 ㅋㄷ없이 하다가 ㅋㄷ 끼고 했어요 요즘 잠도 많고 설사도 하는데... 임신일까요?

    더보기
    조회 181
    댓글 2
    토닥 0
  • 생리중 관계해도 임신할 수 있나요?

    Q&A톡
    탈퇴회원
    21.09.03
    아니라고 들었는데..혹시몰라 여쭤봅니다 더보기
    조회 187
    댓글 2
    토닥 0
  • 임시 비공개중인 게시물입니다.

    Q&A톡
    네코
    21.09.03
  • [서울] 전화 문의했을 때 내원 상담하라고 하면 수술 가능하다는 걸까요?

    Q&A톡
    쿰샤
    21.09.03
    서울/경기가 아닌 지방에 사는 사람이에요.
    저희 지역에 중절술 한다는 병원 정보를 감사하게도 토닥을 통해
    알게되어 전화했으니 다 전화상담은 불가능하고 내원하라고 하더라구요.

    안 한다고 하면서 전화를 끊지 않고, 내원 상담 받으라고 말한 것은
    중절술이 가능하다는 사인이겠지요?

    설마... 오라고 하고서는 못한다 하는 건.. 아니겠죠??
    ㅠㅠㅠ
    더보기
    조회 165
    댓글 2
    토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