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기다리는 글

  • [여수] (여수) 수술가능한곳

    Q&A톡
    인생이뭥래
    22시간전
    임신중절수술 가능한곳 있을까요ㅠ
    당일수술가능한곳이면 좋겠네요
    정보 부탁드려요ㅠ
     더보기
    조회 14
    댓글 0
    토닥 0
  • [포항]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알려주세요

    Q&A톡
    루루뽀
    4시간전
    여기 어플에는 대구밖에 없더라구요ㅠ
    포항에 살고있는데 포항에서 하는병원 알려주세요..ㅠㅠ
     더보기
    조회 6
    댓글 0
    토닥 0
  • [광주] 경기광주 약물이나수술

    Q&A톡
    멍처이
    34분전
    현재 6주인데 약물이나 수술 가능한병원 있을까요 있다면 금액도 알려주사면 감사하겠습니다ㅠ  더보기
    조회 1
    댓글 0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 충남쪽 50~60사이 중절수술가능한 병원있나요?

    Q&A톡
    ggf
    21.09.03
    5주차 접어드는데 제목그대로 저렴한 병원찾구있오요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127
    댓글 2
    토닥 0
  • [서울] 서울에 있는 병원 정보 부탁드립니다

    Q&A톡
    미용홍홍
    21.09.03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 ㅠㅠ
    서울 어느지역이라도 상관 없어요
    남친 동의 받는건 힘들것 같은데 , 이럴경우 부모님이나 동성친구 동의로 수술도 가능한지 알고 싶어요ㅠㅠㅠ
    더보기
    조회 179
    댓글 4
    토닥 0
  • [군포] 군포,산본 중절가능병원있나요?

    Q&A톡
    색깔마법사
    21.09.03
    아이들이 이제 좀컸다 싶었는데 갑자기셋째가 자신없어서보내주려 합니다 수술가능병원과 비용알수있을까요? 더보기
    조회 112
    댓글 3
    토닥 0
  • 중절수술하고 생리를 안할수도있나요?

    Q&A톡
    탈퇴회원
    21.09.03

    그럼 제대로 안된걸까요?ㅠㅠ

    더보기
    조회 121
    댓글 2
    토닥 0
  • 수술.. 통증혹시 심하나요 ㅜㅜ

    Q&A톡
    탈퇴회원
    21.09.03

    어떻게...약물로해보려했는데 실패한거같아요

    미프진후기에있는 증상들 전혀 안보여요..

    뒤늦게 병원연락해서 결국 내일하기로하긴했는데 통증 괜찮을까요

    더보기
    조회 194
    댓글 3
    토닥 0
  • 혹시 낙태가 이혼사유가 되나요?

    Q&A톡
    탈퇴회원
    21.09.02

    낙태를 했었는데 이걸 숨겼다가 남편이 알게되면

    이것도 이혼사유인가요?

    더보기
    조회 158
    댓글 2
    토닥 0
  • [서울] 성북에 임신중절 가능한 병원 부탁드려요

    Q&A톡
    탈퇴회원
    21.09.02


    테스트기로 임신이 나왔는데요

    사정상 키우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미혼이고 아이가 태어나도 행복하게 해줄 자신이 없어요

    이게 맞나 싶지만... 임신중절가능한 병원 성북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91
    댓글 1
    토닥 0
  • [수원] 수원에 병원좀 알수있을까요?

    Q&A톡
    탈퇴회원
    21.09.02

    인천도 괜찮아요..

    더보기
    조회 100
    댓글 0
    토닥 1
  • [부산] 부산 서면에 가능한 병원있나요

    Q&A톡
    탈퇴회원
    21.09.02

    남편이 계속 설득했지만

    지금 상황으론 절대 안될거같아 하려합니다..

    더보기
    조회 193
    댓글 7
    토닥 0
  • 수술 받은지 일주일 넘었거든요...?

    Q&A톡
    탈퇴회원
    21.09.02
    지난 주 화요일에 했으니까 9일인가 그 정도 된 거 같아요....
    근데 아직도 조금 피가 비치고 하혈처럼 하면... 병원 다시 가봐야 할까요??
    생리는 2-3주 후에 가능하다고 해서 그건 아닌 거 같고... 보통 일주일이면 피 나는 건 멈춘다는데
    저는 왜 계속 조금씩 피가 비칠까요..? 수술 후에 저처럼 이랬던 분 계세요..?
    더보기
    조회 166
    댓글 4
    토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