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이 있어 절대 낳을수없는 상태입니다..
모자보건법에 해당안되면 절대 중절불가라고알고있는데요
여기는 또 다르네요 가능한가요?
임신일까요?
어디물어보는것도 수치스럽고 그렇네요..
mtx라는게 있던데 산부인과에서 해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