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기다리는 글

  • [여수] (여수) 수술가능한곳

    Q&A톡
    인생이뭥래
    23시간전
    임신중절수술 가능한곳 있을까요ㅠ
    당일수술가능한곳이면 좋겠네요
    정보 부탁드려요ㅠ
     더보기
    조회 15
    댓글 0
    토닥 0
  • [포항]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알려주세요

    Q&A톡
    루루뽀
    5시간전
    여기 어플에는 대구밖에 없더라구요ㅠ
    포항에 살고있는데 포항에서 하는병원 알려주세요..ㅠㅠ
     더보기
    조회 7
    댓글 0
    토닥 0
  • [광주] 경기광주 약물이나수술

    Q&A톡
    멍처이
    1시간전
    현재 6주인데 약물이나 수술 가능한병원 있을까요 있다면 금액도 알려주사면 감사하겠습니다ㅠ  더보기
    조회 4
    댓글 0
    토닥 0
  • [대구] 5주차 중절 병원 부탁드려요

    Q&A톡
    poisisj
    32분전
    중절수술 알아보고 있는데 모든 사람들이 다 한 곳만 알려주셔서 혹시나 광고인가?! 싶어서요 •• 병원 추천이랑 가격대도 부탁드릴게요 // 당일수술 가능한 곳이면 좋겠어요!  더보기
    조회 3
    댓글 0
    토닥 0
  • [울산] 울산 당일로 수술가능한곳 알려주세요 ㅠㅠㅠ

    Q&A톡
    안녕하세욤힝
    14분전
    갑작스럽게 임신이 됬는데 수술 해야할꺼같아서 약물이나 수술로 가능한 병원이랑 금액 쫌 가르켜주세요 ㅠㅠㅠ  더보기
    조회 2
    댓글 0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회복 기간을 어느 정도로 잡으면 될까요?

    Q&A톡
    탈퇴회원
    21.08.17
    임신 주수나 수술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는 건 알고 있는데요
    그래도 대략적으로, 평균이라도 알 수 있을까 해서요...
    주말 끼고 가지고 있는 연차 다 끌어다 쓰고
    사정 좀 얘기하고 그러면 최대 2주인데 그 안에는 수술 회복 다 가능하겠죠?
    더보기
    조회 214
    댓글 4
    토닥 0
  • [부산] 부산에 저렴한병원 있을까요..

    Q&A톡
    hbj
    21.08.17
    출산한지 이제3달됫는데 형편상 벌써 둘째는 힘들어서요.. 저렴한 병원 알수있을까요..? 더보기
    조회 171
    댓글 2
    토닥 0
  • 중절수술후에 피로회복영양제같은거 맞아도 되나요?

    Q&A톡
    탈퇴회원
    21.08.17

    한지는 일주일 넘었구요..ㅠㅠ

    마늘주사 비타민주사같은거요

    무릎이 가끔시린데 이게 중절때문인지..

    초기에했는데도 후유증인지 잘모르겠어요

    어디 물어볼수가 없네요

    더보기
    조회 148
    댓글 1
    토닥 0
  • [광주] 광주 중절수술

    Q&A톡
    후하루후루
    21.08.17
    할 수 있는곳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조회 260
    댓글 3
    토닥 0
  • [익산] 익산에 병원소개좀 부탁드립니다

    Q&A톡
    탈퇴회원
    21.08.17

    7주 4일째고

    사정상 혼자가야하는데

    저렴한곳 있을까요?

    몇군데 전화를했는데 안된다는 답변을 받았네요

    더보기
    조회 152
    댓글 0
    토닥 0
  • [대구] 대구나 구미 조금 저렴한 병원 좀 알려주세요

    Q&A톡
    탈퇴회원
    21.08.15
    대구나 구미 쪽 저렴한 병원 좀 알려주세요
    전에 글을 썼는데 비밀댓글들이 잠겨서 안보이는데
    아무래도 오류같아서 다시 글 올립니다,,
    막생기준 6주 안됐어요
    더보기
    조회 208
    댓글 5
    토닥 1
  • 수술하고 담날 일할수있나요?

    Q&A톡
    탈퇴회원
    21.08.13

    연차를 쓰지못하는 상황이라서요 ㅜㅜ

    못견딜정도로 아픈가요? 

    더보기
    조회 170
    댓글 3
    토닥 0
  • 12주면 유도분만해야하나요?

    Q&A톡
    탈퇴회원
    21.08.13

    소파술같은걸론 안되려나요 ㅠㅠ 독박육아라.. 낳으면 지금보다 너무 힘들어질거같아요

    더보기
    조회 196
    댓글 2
    토닥 0
  • 임시 비공개중인 게시물입니다.

    Q&A톡
    승승
    21.08.13
  • 임시 비공개중인 게시물입니다.

    Q&A톡
    탈퇴회원
    21.08.1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