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기다리는 글

  • [여수] (여수) 수술가능한곳

    Q&A톡
    인생이뭥래
    21시간전
    임신중절수술 가능한곳 있을까요ㅠ
    당일수술가능한곳이면 좋겠네요
    정보 부탁드려요ㅠ
     더보기
    조회 11
    댓글 0
    토닥 0
  • [포항]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알려주세요

    Q&A톡
    루루뽀
    3시간전
    여기 어플에는 대구밖에 없더라구요ㅠ
    포항에 살고있는데 포항에서 하는병원 알려주세요..ㅠㅠ
     더보기
    조회 5
    댓글 0
    토닥 0
  • [서울] 당일 수술 주말 수술 가능한곳있을까요?

    Q&A톡
    아무것도모르겠
    26분전
    지하철로 갈 수 있는곳이면
    서울 어디든 괜찮아요

    5-6주 금액도 궁금하고
    기록안남기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더보기
    조회 4
    댓글 0
    토닥 0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서울] 20주 됐는데 서울 가능한 병원 있을까요

    Q&A톡
    탈퇴회원
    26.06.21

    20주에서 21주 넘어갑니다
    수술 가능한 병원 있을까요
    강남이면 더 좋긴한데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더보기
    조회 65
    댓글 5
    토닥 0
  • [울산] 울산 중절수술 병원과 비용 궁금합니다..

    Q&A톡
    가빵
    26.06.21
    동네는 상관없습니다
    피임을 제대로 못했던 제 잘못이 큰걸 알고있어요..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ㅠㅠ
    더보기
    조회 38
    댓글 3
    토닥 0
  • [전주] 전주 중절수술 할수있는병원좀 알려주세요

    Q&A톡
    츄파춥
    26.06.21
    지금 현재 대략 6주이상은 된것같구요 아직 병원은 못가봤는데 약물로 할수있는건지 아니면 무조건 수술로해야하는지 잘 몰르겠어서요 수술은 좀 무서워서 왠만하면 약물로 하고싶은데에 ㅠ 혹시 전주에 중절수술혹은 약물로 할수있는 병원 좀 알려주세요..
    당장 다음주에 가야되서.. 최대한 빨리 답변 듣고싶습니다 ㅠ
    더보기
    조회 48
    댓글 4
    토닥 0
  • [여수] 여수 5주 임신중절수술

    Q&A톡
    아휴아휴한숨인생
    26.06.21
    임신중절수술 당일가능한곳알고싶어요…
    여자의사면 더 좋구요ㅜㅜ
    더보기
    조회 39
    댓글 3
    토닥 0
  • [진주] 진주 중절병원 알려주세요 ㅠㅠ

    Q&A톡
    Gggl29
    26.06.21
    진주 중절병원 금액은 상관없으니 알려주세요 ㅠㅠㅠ진짜 급합니다 ㅠㅠ
    지금 7주이내입니다.
    더보기
    조회 33
    댓글 2
    토닥 0
  • [진주] 진주여성산부인과

    Q&A톡
    Zaqmlp01
    26.06.21
    진주여성산부인과에서 약으로 중절하고싶은데 부모님과 함께 가야하나요?
    비용은 얼마인가요? 제가 7주이내여서요
    여성산부인과 말고 다른곳에서 약으로 가능한곳 아시면 알려주세요ㅠㅠ
    저 급해요
    더보기
    조회 38
    댓글 1
    토닥 0
  • [울산] 울산중절병원 알려주세요 ㅠ

    Q&A톡
    흐류
    26.06.21
    가격대랑 병원 알려주실수있나요 생리안해서 보니까 두줄나왔어요 7주 정도 된거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조회 42
    댓글 4
    토닥 0
  • 임시 비공개중인 게시물입니다.

    Q&A톡
    도와주세요정
    26.06.21
  • [진주] 진주에서 중절 가능한 병원

    Q&A톡
    Zaqmlp01
    26.06.21
    부모님이랑 같이 못가서 혼자갈수있는 병원 알려주세요
    급해요ㅠㅠㅠㅠ 3주도 안된것 같고 약으로 하고싶어요
    더보기
    조회 26
    댓글 1
    토닥 0
  • [울산] 울산 병원 알려주세요

    Q&A톡
    qpqoi
    26.06.21
    병원 정보랑 금액 당일수술 여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더보기
    조회 29
    댓글 2
    토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