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6-7주차 초기 주수 중절 방법 추천

모랑
11 일전
초기 주수에는 mtx약물주사가 나을까요 아니면 흡입술이 나을까요?
제가 mtx주사는 일전에 맞아봤는데.. 또 맞아도 될까요
  • 조회 67
  • 댓글 3
  • 토닥 1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