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톡
Q&A톡
병원톡
후기톡
토닥톡
홈
[서울] 6-7주차 초기 주수 중절 방법 추천
모랑
차단
11 일전
초기 주수에는 mtx약물주사가 나을까요 아니면 흡입술이 나을까요?
제가 mtx주사는 일전에 맞아봤는데.. 또 맞아도 될까요
조회 67
댓글 3
토닥 1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