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약물중절
마지막관계 5/25 (배란3일차), 사후피임약 복욕5/26
6/11 피검사 수치 42 (임테기2줄희미하게(얼리말고 일반으로요) 생예날 6/11
6/12에 초음파상으론 아기집도 안보임
6/12mtx(약물중절 1차) 맞고 출혈없음
6/14약물2차 맞고 아직 출혈없음
의사말로눈 6/16화요일에 소파술진행하자고 했는데 시기상으로 이르지않나 싶긴한데 어떤가요 ㅠㅠ 이런적이처움이라 ㅜㅜ 걱정되네요
의사말로는 6/16에 소파술하자는데 사실 초음ㅍ파상으로는 아기집듀 안보이고ㅜ mtx맞으몀 바로 출혈이있어야한다던데ㅠㅠ 맞나요
6/11 피검사 수치 42 (임테기2줄희미하게(얼리말고 일반으로요) 생예날 6/11
6/12에 초음파상으론 아기집도 안보임
6/12mtx(약물중절 1차) 맞고 출혈없음
6/14약물2차 맞고 아직 출혈없음
의사말로눈 6/16화요일에 소파술진행하자고 했는데 시기상으로 이르지않나 싶긴한데 어떤가요 ㅠㅠ 이런적이처움이라 ㅜㅜ 걱정되네요
의사말로는 6/16에 소파술하자는데 사실 초음ㅍ파상으로는 아기집듀 안보이고ㅜ mtx맞으몀 바로 출혈이있어야한다던데ㅠㅠ 맞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