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약물중절mtx와 중절수술에 대해서

오늉
10 일전
찾아보니깐 mtx는 자궁 외 임신 경우에 쓰인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많은 자료나 영상을 찾아본 결과 약물보다는 중절수술을 선호하더라고요.. 근데 약간 공장형 병원같은 곳들은 자궁 내 임신이여도 아기집이 보여도 하는 걸 봐서 약간 신뢰가 떨어지고 더더욱 둘 중에 뭘 해야할지 고민됩니다.. 하지만 가격문제 때문에 이곳에서 할 수 밖에 없고요.. 극초기고 아기집이 안보이면 약물로 할 수 밖에 없을 거 같은데 아니면 기다렸다가해야하고요.. 그리고 여기 말고 다른 커뮤에서 mtx 부작용 심하다 수술이 낫다 수술을 권장하더라구요 후기들 보면 주사도 여러번 맞고 실패해서 흡입하신 분들도 계시고 그리고 요즘은 수술보다 시술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거 같아요 의사가 자세히 설명해주지 않는 한 결정은 제 몫인 거 같습니다 제 정보가 확실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 조회 93
  • 댓글 5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