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술 후 생리

zmzmlsj
10 일전
다들 수술 후 생리는 언제 시작하셨나요? 지금 6주차 정도 됐는데 아직 생리 시작할 기미가 안 보여서요.. 병원에선 4~6주차에 생리할 거라고 했는데 다시 내원해봐야할까요? ㅠㅠ
  • 조회 77
  • 댓글 1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