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톡
Q&A톡
병원톡
후기톡
토닥톡
홈
[부산] 수술 후 생리
zmzmlsj
차단
10 일전
다들 수술 후 생리는 언제 시작하셨나요? 지금 6주차 정도 됐는데 아직 생리 시작할 기미가 안 보여서요.. 병원에선 4~6주차에 생리할 거라고 했는데 다시 내원해봐야할까요? ㅠㅠ
조회 77
댓글 1
토닥 0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