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0주차 중절 정말 하루하루가 너무 힘드네요
현재 20주차인데 여러 사정으로
임신중절수술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주수가 있다 보니 결정이 쉽지 않네요
어떻게든 출산까지 생각해보려고 했는데
현실적인 문제들이 계속 걸려서 밤마다 잠도 잘 못 자고 있어요
마음이 너무 복잡합니다........
수술을 결정하신 분들은 어떤 과정을 거치셨는지
회복은 어떠셨는지 궁금해요
임신중절수술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주수가 있다 보니 결정이 쉽지 않네요
어떻게든 출산까지 생각해보려고 했는데
현실적인 문제들이 계속 걸려서 밤마다 잠도 잘 못 자고 있어요
마음이 너무 복잡합니다........
수술을 결정하신 분들은 어떤 과정을 거치셨는지
회복은 어떠셨는지 궁금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