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0주차 중절 정말 하루하루가 너무 힘드네요

9 일전
현재 20주차인데 여러 사정으로
임신중절수술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주수가 있다 보니 결정이 쉽지 않네요
어떻게든 출산까지 생각해보려고 했는데
현실적인 문제들이 계속 걸려서 밤마다 잠도 잘 못 자고 있어요
마음이 너무 복잡합니다........
수술을 결정하신 분들은 어떤 과정을 거치셨는지
회복은 어떠셨는지 궁금해요
  • 조회 77
  • 댓글 2
  • 토닥 2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