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여도 조심할것

뜌넹
9 일전
이지역에서 두번째에요 이번주에 날짜 잡고 왔어요ㅠ
결혼했고 자녀도 있어요 추가자녀계획도 있었고요
부부라 피임을 안한 기간도 꽤 되지만 3년전 수술 이후로 아이는 안왔구요
전 제가 난임으로 가나? 이생각도 했어요ㅋㅋㅋ
추가자녀계획이 두루뭉실 정해지고 정확한 계획전이라 피임 시작했어요
생리불순과 잦은질염으로 조심하고 피임했어도 안일한 순간이 있었는지 임신됐네요


이 지역이 좀 비싼편인거 같아요 고급스러워보이는곳으로 가서 그런걸까요
3년전 5~6주?쯤 질문했었는데 누구나 아는 그곳에서 이것저것 추가해 꽤 나왔어요

이번엔 낳을까 고민하다 8주 직전 수술해요 비용이 꽤 돼요ㅠㅠ

자녀가 없었으면 낳거나 수술해도 서울까지 나가보고 여기서도 알아볼텐데
빠르게 회복해서 애봐야죠..ㅎㅎ
막상 또 수술을 앞두고 있으니 무섭네요

궁금하신건 제가 아는선에서 답해드릴게요
  • 조회 105
  • 댓글 0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