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Mtx주사 맞고 출혈 양이 많아요

8 일전
주사맞은지 10일후에 출혈시작할거라고했는데 저는 11일차에 출혈이 시작되었고 양이 평소 생리가장많은 날보다 많고 4일째에요...

이러신분 안 계신가요..괜찮은걸까요ㅠㅠ

병원 가보긴해야는데 거리가 가깝지않아서요ㅠㅠ
  • 조회 36
  • 댓글 2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