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애둘맘입니다
애둘맘이고 최근 테스트기를 했는데
두줄이 나오네요ㅜㅜ 셋째 계획은 없었기에 너무 당혹스럽기도 하고
남편과 상의한결과 마음 아프지만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수 계산해보니 4주+6일이 나오네요
광주에 잘 하는곳 어디일까요~? 처음이라 겁나기도하고
당일가능한곳과 비용 및 산부인과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두줄이 나오네요ㅜㅜ 셋째 계획은 없었기에 너무 당혹스럽기도 하고
남편과 상의한결과 마음 아프지만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수 계산해보니 4주+6일이 나오네요
광주에 잘 하는곳 어디일까요~? 처음이라 겁나기도하고
당일가능한곳과 비용 및 산부인과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