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19주 수술 한 달 이제는 안심해도 될까요?

7 일전
19주 수술 후 어느덧 한 달이 지났네요
처음에는 회복이 오래 걸릴까 봐 걱정이 많았는데
지금은 일상생활도 거의 가능할 정도로 많이 편해졌어요
몸 상태도 점점 안정되는 느낌이고요
다만 아직은 무리하지 않으려고 조심하는 중인데
운동이나 여행 같은 활동은 언제부터 다시 시작하셨나요?
  • 조회 45
  • 댓글 3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