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쌍둥이 선택유산 후
첫째가 있는 상태에서 쌍둥이가 생겼어요
시험관으로 가졌는데 쌍둥이가 생길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너무 막막했고 우울했고 정말 많은 고민끝에
7주에 쌍둥이 선택유산 진행했습니다
여기서 병원정보 알아보고 네이버에도 알아보고
여기저기 전화해봤는데
쌍둥이 선택유산 해주는곳은 많이 없었어요
저랑같은 주수에 수술하신분 금액물어서 병원전화해보니
같은 주수인데도 금액이 다르더라구요
부르는게 값인가봐요..
그래서 정해진 금액이 있는곳으로 전화해서
충분히 상담받고 결정하였습니다
남은 아이를 위해 마취는 안된다고 하여
비마취로 진행했구요
비마취로 진행하신분은 많이 없는것같아서
더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참을만했어요
수술은 금방 끝났고
복부초음파, 질초음파 번갈아가면서 꼼꼼히 진행해주셨고
원래 밑에서 가까운쪽 선유한다고 하셨는데
둘 중 살짝 위쪽에 있는 아이를 선유하는게 좋겠다고 하셔서
좀 어려운 수술이였는데도
의사선생님 두분이서 같이 초음파 확인하시며
아주 잘 진행해주셨어요
수술당일~이틀째까지 피가 울컥울컥 나왔고
삼일째부터는 흐르진 않았지만 생리대에 좀 묻고
소변보고 닦으면 덩어리 피가 묻어나왔어요
지금도 그렇구요
수술한지 일주일 안됐는데 출혈과 남은 아이가 걱정되어
산부인과가서 확인하니
아기는 잘 있는데 피가 울컥울컥 많이 나오면 위험하고
지금은 지켜보는수밖에 없다고 하시네요...
좋은 생각만 하면서 지내야겠어요
무슨 선택을 하시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혹시 저랑 같은 상황이신분은
남은아이 건강히 잘 있는지 궁금합니다
시험관으로 가졌는데 쌍둥이가 생길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너무 막막했고 우울했고 정말 많은 고민끝에
7주에 쌍둥이 선택유산 진행했습니다
여기서 병원정보 알아보고 네이버에도 알아보고
여기저기 전화해봤는데
쌍둥이 선택유산 해주는곳은 많이 없었어요
저랑같은 주수에 수술하신분 금액물어서 병원전화해보니
같은 주수인데도 금액이 다르더라구요
부르는게 값인가봐요..
그래서 정해진 금액이 있는곳으로 전화해서
충분히 상담받고 결정하였습니다
남은 아이를 위해 마취는 안된다고 하여
비마취로 진행했구요
비마취로 진행하신분은 많이 없는것같아서
더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참을만했어요
수술은 금방 끝났고
복부초음파, 질초음파 번갈아가면서 꼼꼼히 진행해주셨고
원래 밑에서 가까운쪽 선유한다고 하셨는데
둘 중 살짝 위쪽에 있는 아이를 선유하는게 좋겠다고 하셔서
좀 어려운 수술이였는데도
의사선생님 두분이서 같이 초음파 확인하시며
아주 잘 진행해주셨어요
수술당일~이틀째까지 피가 울컥울컥 나왔고
삼일째부터는 흐르진 않았지만 생리대에 좀 묻고
소변보고 닦으면 덩어리 피가 묻어나왔어요
지금도 그렇구요
수술한지 일주일 안됐는데 출혈과 남은 아이가 걱정되어
산부인과가서 확인하니
아기는 잘 있는데 피가 울컥울컥 많이 나오면 위험하고
지금은 지켜보는수밖에 없다고 하시네요...
좋은 생각만 하면서 지내야겠어요
무슨 선택을 하시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혹시 저랑 같은 상황이신분은
남은아이 건강히 잘 있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