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Mtx 처방약 질문

Djsididi
2 일전
오늘 Mtx 맞고왔어요 병원 설명으론 처방해준 진통제 및 항생제는 출혈 및 통증 중 증상 있을때 먹으라 하셨는데 그럼 당장 증상이없으면 안먹어도 되는건가요?? 예를들어 6일차쯤부터 출혈,통증 생기먄 그때부터 먹으면 되는건가요?
  • 조회 41
  • 댓글 1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