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톡
Q&A톡
병원톡
후기톡
토닥톡
Q&A톡
[부산] Mtx 처방약 질문
Djsididi
차단
2 일전
오늘 Mtx 맞고왔어요 병원 설명으론 처방해준 진통제 및 항생제는 출혈 및 통증 중 증상 있을때 먹으라 하셨는데 그럼 당장 증상이없으면 안먹어도 되는건가요?? 예를들어 6일차쯤부터 출혈,통증 생기먄 그때부터 먹으면 되는건가요?
조회 41
댓글 1
토닥 0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