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자궁외임신 중절수술 병원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피임 실수하고 관계 후 9시간만에 사후피임약 처방 받아먹었는데 그마저도 실패했습니다. 생리 예정일 4-5일 정도 남겨두고 몸이 아무래도 이상해서 얼리 임테기 종류별로 사서 해봤는데 모두 2분도 채 안되서 진한 두줄 떴고,
오늘 산부인과 가서 피검했는데 임신이랍니다.. 수치가 237정도라 약물을 권유 받긴했는데 실패할 확률이 있대서 저는 흡입술이나 소파술로 진행하고싶은데요..아직 수치도 너무 낮고 초기 단계라 초음파로 아기집도 안보일거라고 일주일 후에 다시 보재서 우선 예약만 해뒀어요..근데 의사쌤 말이 사후피임약을 먹었음에도 임신이 된거라면 자궁외임신일 가능성이 크다고 그거는 큰병원으로 가서 복강경 수술해야할수도 있다고 하시는데 너무 무서워요..비용도 만만치 않고
저랑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계실까요? 그리고 서울 지역중에 중절수술 비용 비교적 저렴하고 전문으로 잘하는 병원이 있다면 공유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갔던 산부인과에서는 약물이던 수술이던 100만원 가까이 말씀하셔서 부담이
되기도 해서요..죽고싶어요
오늘 산부인과 가서 피검했는데 임신이랍니다.. 수치가 237정도라 약물을 권유 받긴했는데 실패할 확률이 있대서 저는 흡입술이나 소파술로 진행하고싶은데요..아직 수치도 너무 낮고 초기 단계라 초음파로 아기집도 안보일거라고 일주일 후에 다시 보재서 우선 예약만 해뒀어요..근데 의사쌤 말이 사후피임약을 먹었음에도 임신이 된거라면 자궁외임신일 가능성이 크다고 그거는 큰병원으로 가서 복강경 수술해야할수도 있다고 하시는데 너무 무서워요..비용도 만만치 않고
저랑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계실까요? 그리고 서울 지역중에 중절수술 비용 비교적 저렴하고 전문으로 잘하는 병원이 있다면 공유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갔던 산부인과에서는 약물이던 수술이던 100만원 가까이 말씀하셔서 부담이
되기도 해서요..죽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