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7주차 수술후기
수술시작전에 옷을 갈아입으면서도
수술후에 진통제를 맞으며 누워있을때도
계속 눈물이 났습니다.. 그래도 여기서 용기를 많이 얻어서 하게 된거라
누군가에겐 또 다른 용기를 주고자 후기를 써봅니다
일단 저는 79만원으로 유착방지제까지 하고 추가금을 내고
제이디스 피임까지 같이 진행했습니다
다시는 이런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아 정말 내가 원할때 하려고 같이 했고요
눈물날정도로 너무 아팠다는 사람들도 많아 혼자가게 되는 저에게는 너무
떨리고 긴장되고 무서웠습니다. 내원후 수술까지 1시간반 정도 검사를 하고 수술은
마취 할게요 하고 한 5초만에 잠들고 눈떠보니 끝나있었습니다.
끝나고 나서 걸어서 회복실로 갈때랑 진통제의 효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아픈 생리통을 겪는 느낌이였고 진통제 덕분에 금방 괜찮아졌습니다.
끝나고 옷을 갈아입고 나니 매스꺼움이 심해져 헛구역질을 좀 많이 한 것 같아요.
물론 12시간 이상 공복이라 토를 하진 않았습니다.
생각할때마다 눈물이 나지만 아이를 더 좋은 환경에서 살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말하시지만 최대한 빨리 고민은 점점 주수만 늘려갈 뿐인것 같습니다. 많은 고민 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래요..
수술후에 진통제를 맞으며 누워있을때도
계속 눈물이 났습니다.. 그래도 여기서 용기를 많이 얻어서 하게 된거라
누군가에겐 또 다른 용기를 주고자 후기를 써봅니다
일단 저는 79만원으로 유착방지제까지 하고 추가금을 내고
제이디스 피임까지 같이 진행했습니다
다시는 이런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아 정말 내가 원할때 하려고 같이 했고요
눈물날정도로 너무 아팠다는 사람들도 많아 혼자가게 되는 저에게는 너무
떨리고 긴장되고 무서웠습니다. 내원후 수술까지 1시간반 정도 검사를 하고 수술은
마취 할게요 하고 한 5초만에 잠들고 눈떠보니 끝나있었습니다.
끝나고 나서 걸어서 회복실로 갈때랑 진통제의 효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아픈 생리통을 겪는 느낌이였고 진통제 덕분에 금방 괜찮아졌습니다.
끝나고 옷을 갈아입고 나니 매스꺼움이 심해져 헛구역질을 좀 많이 한 것 같아요.
물론 12시간 이상 공복이라 토를 하진 않았습니다.
생각할때마다 눈물이 나지만 아이를 더 좋은 환경에서 살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말하시지만 최대한 빨리 고민은 점점 주수만 늘려갈 뿐인것 같습니다. 많은 고민 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