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톡
Q&A톡
병원톡
후기톡
토닥톡
Q&A톡
[인천] 중절 수술 후 임테기
몬티티
차단
1 일전
어제 중절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이 잘된건지 불안한 마음에 임테기로 검사해보고싶은데
혹시 경험자분들.. 언제쯤부터 임테기 음성 반응 보이셨을까요..?
조회 26
댓글 1
토닥 0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