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절수술을 겪고 나니 임신이 무서워졌어요
아기 기형아 이슈로 수술 받은 지 3주차에 접어들었어요
일상생활에 아무 문제 없을 정도로 아픈 곳 없는데
마음은 아직 그때에 머물러 있는 것 같아요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임산부를 보거나
아기 관련 영상이 나오면 갑자기 눈물이 나더라고요
몸이 회복되면 다음 임신 고민도 해야할텐데....
생각만 해도 겁이 난다는 거예요
혹시 또 같은 일이 생기면 어떡하나 싶은 마음이 자꾸 들어요ㅠㅠ
시간이 지나면 이 두려움이 조금씩 옅어질까요??
일상생활에 아무 문제 없을 정도로 아픈 곳 없는데
마음은 아직 그때에 머물러 있는 것 같아요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임산부를 보거나
아기 관련 영상이 나오면 갑자기 눈물이 나더라고요
몸이 회복되면 다음 임신 고민도 해야할텐데....
생각만 해도 겁이 난다는 거예요
혹시 또 같은 일이 생기면 어떡하나 싶은 마음이 자꾸 들어요ㅠㅠ
시간이 지나면 이 두려움이 조금씩 옅어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