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8주인데 중절수술 비용이요..
갑자기 찾아온 아이라 마음이 복잡하네요..
초음파 받았는데 7주 넘었다고 합니다..
초음파 받았던 병원에서는 초음파,영양제,수술비,조제약,1인회복실 포함해서 100만원이라 하는데
생각보다 비용이 너무 크고 다른 곳 정보를 찾아보기가 힘들어 여기에 써봅니다.. ㅠ
비용 댓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음파 받았는데 7주 넘었다고 합니다..
초음파 받았던 병원에서는 초음파,영양제,수술비,조제약,1인회복실 포함해서 100만원이라 하는데
생각보다 비용이 너무 크고 다른 곳 정보를 찾아보기가 힘들어 여기에 써봅니다.. ㅠ
비용 댓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