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다운증후군 판정받고 아이를 보내려하는데 소파술

Min00
6 시간전
11주차입니다. 소파술로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동탄 오산 쪽 병원 추천부탁드립니다
  • 조회 42
  • 댓글 4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