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술 후 운동 언제부터 할 수 있을까요?
5주에 중절수술을 받았고 지금은 3주 정도 지났어요
출혈 없고 일상생활도 평소랑 비슷하게 할 정도로 많이 회복됐는데
아직 생리가 시작되지는 않았거든요
지금 시기에 운동을 다시 시작해도 되는지 궁금해서요
임신 사실 알고 수술 전후로 폭식을 해서...
이대로 두면 자괴감이 들것 같아요ㅠㅠ
가볍게 운동 시작해도 될까요?
출혈 없고 일상생활도 평소랑 비슷하게 할 정도로 많이 회복됐는데
아직 생리가 시작되지는 않았거든요
지금 시기에 운동을 다시 시작해도 되는지 궁금해서요
임신 사실 알고 수술 전후로 폭식을 해서...
이대로 두면 자괴감이 들것 같아요ㅠㅠ
가볍게 운동 시작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