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술 후 운동 언제부터 할 수 있을까요?

1 일전
5주에 중절수술을 받았고 지금은 3주 정도 지났어요
출혈 없고 일상생활도 평소랑 비슷하게 할 정도로 많이 회복됐는데
아직 생리가 시작되지는 않았거든요
지금 시기에 운동을 다시 시작해도 되는지 궁금해서요
임신 사실 알고 수술 전후로 폭식을 해서...
이대로 두면 자괴감이 들것 같아요ㅠㅠ
가볍게 운동 시작해도 될까요?
  • 조회 32
  • 댓글 3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