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 가능한 병원있나요?

암쓰
4 년전

생리를 안해서 임테기했는데 두줄... 너무 당황스럽네요..전화상으로 다 안된다네요;;

  • 조회 129
  • 댓글 7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