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포항 , 대구 수술 가능한 병원 문의드립니다

1234
4 년전
생리를 너무 안해서 테스트기를 해보니 두줄이 나왔습니다..
몇번째 결과가 같길래 병원을 갔더니 아직 아기집은 안보이기에
배란이 늦어졌거나 임신이 아닐 확률도 있다고 하셔서 다음주 화요일에 다시 검사 받으러 오라셨습니다 .
하지만 그뒤로도 두번 더 테스트기는 여전히 양성으로 나왔습니다.
많은 정보를 찾아봤지만 임신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상대분과 저 둘 모두 원치 않은 임신이었고 상황이 서로 좋지 않아 현재로써는 수술을 원합니다.
정말 부끄러운 글이지만 염치 불구하고 글을 작성합니다 .
포항 , 대구 수술 가능한 병원과 대략적인 비용 문의드립니다.
마지막 생리 기준으로는 5주 차 정도 되는 듯 합니다.

  • 조회 187
  • 댓글 5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