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포항 , 대구 수술 가능한 병원 문의드립니다
생리를 너무 안해서 테스트기를 해보니 두줄이 나왔습니다..
몇번째 결과가 같길래 병원을 갔더니 아직 아기집은 안보이기에
배란이 늦어졌거나 임신이 아닐 확률도 있다고 하셔서 다음주 화요일에 다시 검사 받으러 오라셨습니다 .
하지만 그뒤로도 두번 더 테스트기는 여전히 양성으로 나왔습니다.
많은 정보를 찾아봤지만 임신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상대분과 저 둘 모두 원치 않은 임신이었고 상황이 서로 좋지 않아 현재로써는 수술을 원합니다.
정말 부끄러운 글이지만 염치 불구하고 글을 작성합니다 .
포항 , 대구 수술 가능한 병원과 대략적인 비용 문의드립니다.
마지막 생리 기준으로는 5주 차 정도 되는 듯 합니다.
몇번째 결과가 같길래 병원을 갔더니 아직 아기집은 안보이기에
배란이 늦어졌거나 임신이 아닐 확률도 있다고 하셔서 다음주 화요일에 다시 검사 받으러 오라셨습니다 .
하지만 그뒤로도 두번 더 테스트기는 여전히 양성으로 나왔습니다.
많은 정보를 찾아봤지만 임신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상대분과 저 둘 모두 원치 않은 임신이었고 상황이 서로 좋지 않아 현재로써는 수술을 원합니다.
정말 부끄러운 글이지만 염치 불구하고 글을 작성합니다 .
포항 , 대구 수술 가능한 병원과 대략적인 비용 문의드립니다.
마지막 생리 기준으로는 5주 차 정도 되는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