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중절 후 하혈
최대 3주판정받았고 판정받은지 얼마안되어 계류유산으로 수술을 했습니다.
오늘로 수술한지 4일찬데 여전히 하혈이 심하게 나오네요
다른분들은 검붉은색이라는데 선홍색으로 하루에 생리대 4개정도 교체할정도의 양이 나옵니다.
다들 하혈은 얼마정도의 양에 몇일정도 하셨나요?
오늘로 수술한지 4일찬데 여전히 하혈이 심하게 나오네요
다른분들은 검붉은색이라는데 선홍색으로 하루에 생리대 4개정도 교체할정도의 양이 나옵니다.
다들 하혈은 얼마정도의 양에 몇일정도 하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