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여러 가지가 있던데 어떤 수술이 제일 무리가 안 되는 걸까요?
수술까지는 안 하고 약물로 하는 방법은 따로 없나요.....
임신 주차가 정말 얼마 안 됐어도 그렇게는 안 되는 건지 해서요
가능하면 수술 없이 약물로 받고 싶은데... 가능한 병원 있을까요?
더보기
실시간 인기글
-
중절수술을 겪고 나니 임신이 무서워졌어요
토닥톡달온하루15시간전아기 기형아 이슈로 수술 받은 지 3주차에 접어들었어요
일상생활에 아무 문제 없을 정도로 아픈 곳 없는데
마음은 아직 그때에 머물러 있는 것 같아요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임산부를 보거나
아기 관련 영상이 나오면 갑자기 눈물이 나더라고요
몸이 회복되면 다음 임신 고민도 해야할텐데....
생각만 해도 겁이 난다는 거예요
혹시 또 같은 일이 생기면 어떡하나 싶은 마음이 자꾸 들어요ㅠㅠ
시간이 지나면 이 두려움이 조금씩 옅어질까요?? 더보기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임시 비공개중인 게시물입니다.
토닥톡탈퇴회원21.07.28 -
알아보니까 수술 방법 중에도
토닥톡탈퇴회원21.07.28 -
남자친구가 연락이 안 돼요
토닥톡탈퇴회원21.07.26모레로 병원 예약 했고 검사 받은 다음에 바로 수술 받을 수 있으면
받으려고 했는데 어제부터 연락이 계속 안 돼요...
카톡도 안 보고 전화는 당연히 안 받고요..
근데 여기 둘러보면서 보니까 반드시 보호자 동반해야 한다고 그래서요
내일까지 오빠 연락 안 되면 친구라도 데려가야 할까요....?
혼자 가서는 수술 절대 못 받나요? 동의서 같은 거 써야 해서 그래요? 더보기 -
수술 이후에
토닥톡탈퇴회원21.07.22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로 잡으면 되나요???
몸 관리야 출산 이후랑 비슷하게 한다고 쳐도 기간이 똑같지는 않을 것 같은데
한 2주 정도 잡으면 될까요...
댓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정신차리고
토닥톡탈퇴회원21.07.21병원 알아보는 중입니다...
여기 병원 알아보고 이것저것 물어보시는 분들 다 정말 막막하실 심정 너무 이해가 돼서 몇 자 남깁니다.
저 3일 전에 임신 사실 알았고 계속 멘탈 나간 상태로 지내다가
지금은 엄마한테도 얘기하고 같이 병원 알아보는 중입니다.
정말 너무 막막했고 같이 저지른 실수... 실수라고 해야 되나
쨌든 같이 저지른 일인데 저만 발을 동동 굴러야 되는 현실이 기막히고
내가 왜 제대로 피임을 안 했을까, 제대로 확인을 안 했을까 정말 자책을 많이 했는데요.
그냥 단순해지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어찌 됐든 이미 벌어진 일이잖아요... 수습을 하는 게 우선이니까
너무 마음 다치지 않으시고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어요.
짧은 시간이지만 정보 이것저것 많이 얻어가서 많이 감사했고
비슷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 게 조금은 위로가 됐어요.
다들 이 고비 잘 넘기시길 바라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
시간은 흐르는데
토닥톡탈퇴회원21.07.20저는 어떻게 해결하는 게 맞을지 갈피를 못 잡겠어요
이 문제들을 저 혼자 고민하는 것 자체가 너무 지치는 것 같아요
다들 그러시겠죠
친한 친구 한 명한테만 얘기했는데
이게 뭐 뚜렷한 해결책을 제시해줄 수 있는 일이 아니니까
남친은 지금 군대에 있어서 이런저런 일을 같이 처리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곧 엄마한테 얘기하려고요..
저 혼자 앓는 건 너무 힘들어서...
하 남친은 지금 그냥 맘 편하겠죠
저만 전전긍긍 이러고 있는 거 생각하니까 새삼 억울하네요 더보기 -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토닥톡탈퇴회원21.07.19관계 할 때 콘돔 다 끼고 했는데 일이 이렇게 돼서 정말 너무 당황스럽고 막막해요
오빠한테 얘기했더니 그렇게 피임 제대로 하지 그랬냐고 저한테 화를 내는데.....
피임도 백퍼센트 확률 아니잖아요.. 그렇게 따지면 지도 콘돔 제대로 안 한 책임 있는 건데
저한테 화를 내는 게 진짜 너무 이해가 안 돼요.
자기는 모르겠다 이런 소리만 하고 있고
여기 가입하고 인터넷 검색하고 다 저 혼자 동동거리는 것 같아서 너무 화나고 억울하고
이럴 줄 알았으면 사후 피임약도 먹을 걸 그랬어요...
피임 제대로 안 한 게 너무 후회가 되네요
더보기 -
임테기 틀릴 확률
토닥톡탈퇴회원21.07.16얼마나 될까요.....?
병원 가서 보는 게 정확하다고 해서 일단 빠른 시일 내에 병원 예약은 잡을 생각입니다.
기든 아니든 확인을 먼저 하는 게 우선인 것 같아서...
임테기로는 임신으로 나왔는데
막상 병원 가서 보니까 아니었던 분 혹시 계신가요...
진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네요 임테기가 틀린 거라고 더보기 -
진짜 개미친새끼가 아닐까
토닥톡탈퇴회원21.07.15관계 한 이후에 생리가 없어서 이상하다고 할 때까지만 해도 연락 잘 됐었는데
임테기 하고 두 줄 나왔고 내일 가서 검사 받는다고 하니까 그 때부터 카톡이고 전화고 다 안 받네요
어떤 식으로든 정리는 같이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일은 둘이 벌렸는데 왜 저 혼자 책임져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주차가 오래 될수록 수술 비용이 높아진대서 마음이 급하네요
이 새끼 연락 안 되고 있어도 그냥 제가 병원 가서 알아서 하는 게 맞겠죠...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