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어디서 얻으시나요??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나오는 내용이 거의 다 블로그고 제대로 된 정보가 없네요
아시는 분들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실시간 인기글
-
중절수술을 겪고 나니 임신이 무서워졌어요
토닥톡달온하루16시간전아기 기형아 이슈로 수술 받은 지 3주차에 접어들었어요
일상생활에 아무 문제 없을 정도로 아픈 곳 없는데
마음은 아직 그때에 머물러 있는 것 같아요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임산부를 보거나
아기 관련 영상이 나오면 갑자기 눈물이 나더라고요
몸이 회복되면 다음 임신 고민도 해야할텐데....
생각만 해도 겁이 난다는 거예요
혹시 또 같은 일이 생기면 어떡하나 싶은 마음이 자꾸 들어요ㅠㅠ
시간이 지나면 이 두려움이 조금씩 옅어질까요?? 더보기
지금 올라온 게시물
-
병원 정보는
토닥톡탈퇴회원21.07.14 -
너무 막막하네요
토닥톡탈퇴회원21.07.13관계 후에 사후피임약을 바로 먹었는데 생리 소식이 없어서 보니까 임신이 맞네요... 임테기로만 한 거라 병원에 가서 다시 확인을 해봐야 할 거 같기는 한데 요새 임테기 잘 나와서 거의 맞을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인터넷 보니까. 하 일단 병원 가서 진료 받고 임신 맞으면 그 다음에 뭐 해야 할까요 사후피임약 먹어서 애기가 기형일 확률도 있다고 해서 낳지는 못할 것 같은데 사실 기형이 아니어도 낳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이 고민을 혼자 하고 있는 것도 너무 지치네요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