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쪽으로 가능한 병원 있나요?? 예상 가격도 궁금합니다 ㅜㅜㅜ
주수가 더 많아져서 못할까봐 너무 급해요 ㅜㅜ
더보기
실시간 인기글
-
[서울] 평일에 급하게 다녀왔어요
후기톡오이짱26.06.17저는 이제 졸업을 앞두고 있는 대학교 4학년인데 원하지 않는 임신이 됐어요
남자친구는 직장인이고 평소에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는 말을 자주 했어요
임신사실 말하면 혹시라도 결혼하자고 할까봐 임신중절 반대할까봐 말을 못하겠더라구요
그렇다고 모아논 돈도 많지 않고 고민 많이 하다가 여기 앱까지 들어와서 알아보게 됐어요
다행히 평일에 가면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는 병원을 알아보고 제가 가진 돈 안에서 해결할 수 있게 됐어요
6주 수술비에다 초음파비 유착방지제 1인회복실까지 다 포함해서 50이라고 하기에 이것저것 따질 여유 없이 빨리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정말 다행인것은 병원이 정말 깨끗하고 친절했어요
수술 많이 하는곳이라 경험을 걱정할 염려도 없었고 모든점이 다 맘에 들었어요
어제 시험 끝나고 주수 높아지기전에 오늘 다녀와서 지금 집에서 쉬고 있는데 크게 불편한점은 없네요
그래도 다시 이런일은 겪고 싶진 않아요
수술 두려움 때문에 걱정하고 계신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하루라도 빨리 결정해서 다녀오셔요 더보기 -
6주 최악의 중절후기
토닥톡닥닥새1일전아직 어리기도 하고 제 잘못이니까... 어머니가 데려가는 곳으로 군말없이 따라갔는데 아주 나이가 많은 남자 의사였어요 진료도 초음파도 너무 거칠고 수술 방법 설명도 제대로 안 해주고 그냥 영양제만 꼭 맞아야 한다고 미용실처럼 자꾸 뭘 추가하고... 백만원 넘는 가격으로 진행했네요 요즘엔 흡입술 하지 않느냐 물어보니 그런건 하면 안된다는 말만 하고 뭐 어떻게 한 지도 전혀 모르겠어요 최대한 나중에 중절했다는게 보이지 않도록 하고싶은데 편견인지 불안인지 원시적인 방법으로 한건 아닌지 나중에 티가 나진 않을지 너무 불안하고 걱정돼요... 더보기 -
[서울] 보호자없이 가능한곳
Q&A톡다다다213462일전조용히 혼자 해결하고싶어서요
보호자없이 당일 가능한곳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전주] 전주 10주이상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Q&A톡희윤26.06.19전주 11주 중절수술 가능한 병원
보호자 없이 혼자가서 수술가능한 병원과
수술비용 궁금해요 더보기 -
[광주] 쌍둥이 선택유산
Q&A톡chi09142일전광주광역시 쌍둥인 선택유산 가능한 병원 알수있나요
첫째가있는데 쌍둥이까지는 감당안될것같아서요 더보기 -
[대구] 20주차 임신중기 병원
Q&A톡Iiiilii2일전지속된 거짓말로 관계를 더이상 이어갈수없어
애기에게 너무 미안하지만
병원 찾고있습니다. 대구 어디든 괜찮아요 더보기 -
[광주] 중절수술
Q&A톡뚱숭이2일전저희 아이가 임신을 했어요.
오늘 알게 되었고 아직 초기라 빨리해야될꺼같은데...
중절수술 가능한병원알아보고있는데 혹시 가능한병원알수있을까요?
그리고 금액은 얼마정도일까요? 더보기 -
[부산] 19주~20주 중절수술가능한곳있을까요?
Q&A톡콩이93426.06.19부산김해대구양산서울중에서 19주~20주차 중절수술가능한곳있을까요?비용은 너무안비싼데 있을까요?대략230미만 ㅠㅠ 더보기 -
[서울] 강남 송파쪽에 14주 수술해주시는 병원 추천
Q&A톡Pleasein1일전임산부등록이 되어있어서 진단서에 선택유산 같은 내용 안써주는 병원 있을까요 더보기 -
[순천] 쌍둥이 선택유산 후
후기톡뜨든8시간전첫째가 있는 상태에서 쌍둥이가 생겼어요
시험관으로 가졌는데 쌍둥이가 생길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너무 막막했고 우울했고 정말 많은 고민끝에
7주에 쌍둥이 선택유산 진행했습니다
여기서 병원정보 알아보고 네이버에도 알아보고
여기저기 전화해봤는데
쌍둥이 선택유산 해주는곳은 많이 없었어요
저랑같은 주수에 수술하신분 금액물어서 병원전화해보니
같은 주수인데도 금액이 다르더라구요
부르는게 값인가봐요..
그래서 정해진 금액이 있는곳으로 전화해서
충분히 상담받고 결정하였습니다
남은 아이를 위해 마취는 안된다고 하여
비마취로 진행했구요
비마취로 진행하신분은 많이 없는것같아서
더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참을만했어요
수술은 금방 끝났고
복부초음파, 질초음파 번갈아가면서 꼼꼼히 진행해주셨고
원래 밑에서 가까운쪽 선유한다고 하셨는데
둘 중 살짝 위쪽에 있는 아이를 선유하는게 좋겠다고 하셔서
좀 어려운 수술이였는데도
의사선생님 두분이서 같이 초음파 확인하시며
아주 잘 진행해주셨어요
수술당일~이틀째까지 피가 울컥울컥 나왔고
삼일째부터는 흐르진 않았지만 생리대에 좀 묻고
소변보고 닦으면 덩어리 피가 묻어나왔어요
지금도 그렇구요
수술한지 일주일 안됐는데 출혈과 남은 아이가 걱정되어
원래 다니는 산부인과가서 확인하니
아기는 잘 있는데 피가 울컥울컥 많이 나오면 위험하고
지금은 지켜보는수밖에 없다고 하시네요...
좋은 생각만 하면서 지내야겠어요
무슨 선택을 하시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혹시 저랑 같은 상황이신분은
남은아이 건강히 잘 있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답변을 기다리는 글
지금 올라온 게시물
-
[서울] 약물중절 가능한 병원
Q&A톡sndklfl44분전테스트기 -비임신 ,초음파 -애기집 발견 x,피검사-수치15
피검사수치때문에 임신이라고 하네요..
아직 확인이 안되서 약물중절하자는데 70이상 이라고 하셔서
혹시 검사비용이나 약물중절 가능 한 병원,비용좀 알수있을까요..
더보기 -
[수원] 수원 중절 병원
Q&A톡woooow1시간전수원 중절 수술 비용 저렴하고 잘하는 곳 알려주세요 ㅠㅠ
인계동이나 광교 수원역까지 괜찮을 거 같아요 알게 되고 나서
집 앞에 갔다왔었는데 5주차 정도 되어보인다고 하셨고 아직
애기집만 보인다고 하셨어요 ㅠㅠ 근데 비용을 너무 비싸게
부르신 거 같아서 다른 곳 알아보는 중입니다 ㅠㅠ
당일 수술 되는 곳으로 알려주세요!! 약물 되는 곳도 괜찮아요 ㅠㅠ 더보기 -
[화성] 7주차 수술후기
후기톡낭콩이1시간전수술시작전에 옷을 갈아입으면서도
수술후에 진통제를 맞으며 누워있을때도
계속 눈물이 났습니다.. 그래도 여기서 용기를 많이 얻어서 하게 된거라
누군가에겐 또 다른 용기를 주고자 후기를 써봅니다
일단 저는 79만원으로 유착방지제까지 하고 추가금을 내고
제이디스 피임까지 같이 진행했습니다
다시는 이런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아 정말 내가 원할때 하려고 같이 했고요
눈물날정도로 너무 아팠다는 사람들도 많아 혼자가게 되는 저에게는 너무
떨리고 긴장되고 무서웠습니다. 내원후 수술까지 1시간반 정도 검사를 하고 수술은
마취 할게요 하고 한 5초만에 잠들고 눈떠보니 끝나있었습니다.
끝나고 나서 걸어서 회복실로 갈때랑 진통제의 효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아픈 생리통을 겪는 느낌이였고 진통제 덕분에 금방 괜찮아졌습니다.
끝나고 옷을 갈아입고 나니 매스꺼움이 심해져 헛구역질을 좀 많이 한 것 같아요.
물론 12시간 이상 공복이라 토를 하진 않았습니다.
생각할때마다 눈물이 나지만 아이를 더 좋은 환경에서 살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말하시지만 최대한 빨리 고민은 점점 주수만 늘려갈 뿐인것 같습니다. 많은 고민 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래요.. 더보기 -
[서울] 5주차 흡입소파술 다녀왔어요..
후기톡yoonji2시간전저는 대학원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시험이랑 면접 준비 때문에 하루하루가 중요한 시기였는데
생리가 늦어져서 혹시 하는 마음에 테스트기를 했는데 두줄이 떴습니다
첨엔 정말 믿기지 않았고 며칠동안 현실 부정만하다가
정신 차리고 병원을 알아보는데 이 커뮤니티를 알게 되었구요 ㅠ
한시가 급해서 여자 원장님 있는곳으로 추천 받고
상담하러갔다가 다음날 바로 소파술 했어요..ㅠㅠ
저는 5주차였구... 결정하고도 죄책감 떄문에 많이 울었고
병원 가는날까지도 계속 마음이 흔들렸는데 정말 어쩔수 없는 상황이라
정말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수술은 수면마취로 받았어요
깨어났을때 회복실에서 2시간 쉬었고 아랫배가 묵직하게 계속 아팠던것같아요
집에서 쉬는게 좋다고 하셔서 아무생각 안할려고하고
죽먹고 잠만 잤어요
주수 올라갈수록 더 힘들어지니까 알아보고 계시면..
얼른 다녀와보세요 ㅠㅠ 더보기 -
[서울] 자궁외임신 중절수술 병원 도와주세요
Q&A톡햠그4시간전안녕하세요, 피임 실수하고 관계 후 9시간만에 사후피임약 처방 받아먹었는데 그마저도 실패했습니다. 생리 예정일 4-5일 정도 남겨두고 몸이 아무래도 이상해서 얼리 임테기 종류별로 사서 해봤는데 모두 2분도 채 안되서 진한 두줄 떴고,
오늘 산부인과 가서 피검했는데 임신이랍니다.. 수치가 237정도라 약물을 권유 받긴했는데 실패할 확률이 있대서 저는 흡입술이나 소파술로 진행하고싶은데요..아직 수치도 너무 낮고 초기 단계라 초음파로 아기집도 안보일거라고 일주일 후에 다시 보재서 우선 예약만 해뒀어요..근데 의사쌤 말이 사후피임약을 먹었음에도 임신이 된거라면 자궁외임신일 가능성이 크다고 그거는 큰병원으로 가서 복강경 수술해야할수도 있다고 하시는데 너무 무서워요..비용도 만만치 않고
저랑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계실까요? 그리고 서울 지역중에 중절수술 비용 비교적 저렴하고 전문으로 잘하는 병원이 있다면 공유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갔던 산부인과에서는 약물이던 수술이던 100만원 가까이 말씀하셔서 부담이
되기도 해서요..죽고싶어요 더보기 -
[서울] 7주차 혼자 다녀온 수술 후기 남겨봅니다.
Q&A톡용맹한감자4시간전어디에 말할 곳도 없어서 여기에 후기 남겨봐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ㅠㅠ
전남친과는 대학에서 만난 과씨씨였습니다.
그래서인지 겹지인도 많고 지인들한테 소문날까 봐 두려웠어요.
여러 커뮤를 찾아보니까 남자친구한테 말하라는 글도 많았는데,
말하지 않는 게 나을 사람이라고 판단해서
결국 혼자 다녀왔습니다....
여성병원은 처음 가보는 거라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남자 선생님은 불편할 것 같아서
여자 선생님이 계시는 곳 위주로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수술이 저에게는 아직 부담되는 가격대라
비용을 많이 비교해봤던 것 같아요.
최대한 제 상황에서 부담이 덜한 곳으로 알아보고 다녀왔습니다....
그래도 1인실인 병원을 찾아 다행이었습니다.
평소에 다른 사람 눈치를 많이 보는 편인데
그럴 걱정 없이 쉴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
이 상황이 빨리 해결됐으면 해서
당일 검사와 당일 수술이 가능한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더보기 -
임시 비공개중인 게시물입니다.
Q&A톡Zaqmlp016시간전 -
[울산] 울산 임신중절 가능한곳
Q&A톡세모네모7시간전안녕하세요. 이미 자녀계획이 끝났는데 남편과 피임실수로 임신이 되버려서 급히 임신중절가능한곳을 찾고있습니다ㅜ
지난달 생리했고 이번달 생리예정일이 지났는데도 하지않아서 얼리임테기결과 두줄나와서 아마 초기일것같은데..
울산 어디든 상관없구요~ 가능한병원이나 금액 아시는분있으면 정보공유 부탁드려요... 더보기 -
[부산] Mtx 처방약 질문
Q&A톡Djsididi7시간전오늘 Mtx 맞고왔어요 병원 설명으론 처방해준 진통제 및 항생제는 출혈 및 통증 중 증상 있을때 먹으라 하셨는데 그럼 당장 증상이없으면 안먹어도 되는건가요?? 예를들어 6일차쯤부터 출혈,통증 생기먄 그때부터 먹으면 되는건가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