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톡
Q&A톡
병원톡
후기톡
토닥톡
홈
[부산] 6주차 수술하고 왔는데…
쁠테죽돌이
차단
5 개월전
중절수술 4일차입니다.. 원래 이렇게 어지럽고 그런가요..? 진짜 너무너무 어지러워서 머리가 무겁습니다.. 중절때문이 아니라면 다른 병원을 가봐야 할거 같은데 주말이라 불안한 마음에 글 씁니다.
조회 51
댓글 1
토닥 0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