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ㅇㅇㅇ산부인과 중절 흡입이랑 약물mtx어떤가요

오늉
10 일전
여기서 수술이나 약물 두가지 중 하나 할 수 있디던데 여기 어떤지 궁금합니다… 주사 2차까지 맞아여하는지 그리고 추가비용드는 지 등등이요..
  • 조회 96
  • 댓글 3
  • 토닥 0
  • 저장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