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톡
Q&A톡
병원톡
후기톡
토닥톡
홈
[대전] ㅇㅇㅇ산부인과 중절 흡입이랑 약물mtx어떤가요
오늉
차단
10 일전
여기서 수술이나 약물 두가지 중 하나 할 수 있디던데 여기 어떤지 궁금합니다… 주사 2차까지 맞아여하는지 그리고 추가비용드는 지 등등이요..
조회 96
댓글 3
토닥 0
저장 0
글쓰기